대상 종가집, 정원e샵 ‘여름 김장대전’ 진행…10% 추가 적립 혜택
대상 종가집, 정원e샵 ‘여름 김장대전’ 진행…10% 추가 적립 혜택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0.07.21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달 31일까지 온라인몰서 인기 김치 묶음할인 판매

[백세경제=최주연 기자] 대상 종가집이 인터넷 주문만으로 맛있는 김치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할인 기획전을 펼친다. 묶음 할인 판매 뿐 아니라 10% 추가 적립 혜택도 제공한다.

대상㈜ 종가집이 여름철 김치 성수기를 맞아 통합 온라인 쇼핑몰 정원e샵에서 오는 8월 31일까지 ‘종가집 여름 김장대전'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사진=대상)
대상㈜ 종가집이 여름철 김치 성수기를 맞아 통합 온라인 쇼핑몰 정원e샵에서 오는 8월 31일까지 ‘종가집 여름 김장대전'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사진=대상)

대상㈜ 종가집이 여름철 김치 성수기를 맞아 통합 온라인 쇼핑몰 정원e샵에서 오는 8월 31일까지 ‘종가집 여름 김장대전'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종가집 대표 김치인 ‘시원하고 깔끔한 포기김치’(5kg)와 함께 △나박김치(1kg) △열무김치(1kg) △맛김치(1kg) 등 별미김치 3종을 각각 묶어 할인가에 판매한다.

또 각 입맛에 따라 골라 먹을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을 마련했다. 칼칼한 전라도식 김치맛을 그대로 재현한 △종가집 전라도 포기김치(3.3kg) △종가집 잘 익은 톡톡아삭김치(1kg) △종가집 갓 담근 생생아삭김치(1kg) 등도 각 4개 묶음으로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대상은 건강을 중시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항바이러스 유산균을 넣어 만든 △종가집 생생유산균 포기김치(3.2kg) △종가집 건강한 포기김치(1kg) △종가집 건강한 태양초 포기김치(4.5kg)를 보다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또 △종가집 미니 볶음김치(5kg) △종가집 볶음김치(5kg, 반찬용/볶음밥/짜글이/찌개용)도 합리적 가격에 제공한다.

아울러 해당 기획전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소비자들에게 10% 추가 적립 혜택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정원e샵 홈페이지 내 ‘종가집 여름 김장대전’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일정 및 내용은 내부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다.

대상㈜ 정원e샵 관계자는 “더운 날씨에 여름 김장 재료들을 손질하는 등 번거로움을 덜기 위해 김치를 온라인으로 구매하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면서 “종가집 대표 김치인 포기김치를 비롯해, 각 입맛에 따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제품 등을 보다 저렴하게 구입해 가족과 맛있게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