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오쇼핑, 자녀 여름방학 위한 ‘슬기로운 육아생활’ 기획전 마련
CJ오쇼핑, 자녀 여름방학 위한 ‘슬기로운 육아생활’ 기획전 마련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0.07.21 14: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승용완구·교구·어학 상품부터 펫 용품까지 다양한 쇼핑 콘텐츠 선봬

[백세경제=최주연 기자] CJ ENM 오쇼핑부문(CJ오쇼핑)은 여름방학 시즌을 맞아 어린 자녀를 위한 교육‧놀이 아이템을 판매하는 기획전을 선보인다. 완구부터 교구, 어학상품, 자녀와 함께 시간을 보내줄 반려동물을 위한 펫용품까지 다양한 쇼핑 콘텐츠를 총망라했다.

CJ오쇼핑은 온라인쇼핑몰 CJmall을 통해 '슬기로운 육아생활' 여름방학편 기획전을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사진=CJ오쇼핑)
CJ오쇼핑은 온라인쇼핑몰 CJmall을 통해 '슬기로운 육아생활' 여름방학편 기획전을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사진=CJ오쇼핑)

CJ오쇼핑은 온라인쇼핑몰 CJmall을 통해 <슬기로운 육아생활> 여름방학편 기획전을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지난 4월 론칭한 <슬기로운 육아생활>은 육아 집중기 및 유아동 학습 시기를 고려해 여름·겨울방학과 신학기 등에 맞춰 시즌제로 운영되는 유아동 기획프로그램이다. 개인 가치관, 취향 그리고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소비를 하며 육아 시장 신 소비 주체로 떠오른 ‘밀레니엘맘’을 타겟으로 한다.

CJmall <슬기로운 육아생활> 여름방학편은 상품에 따라 컨셉을 차별화해 기획전을 운영하는 것이 특징이다. ‘몸튼튼 마음튼튼’(승용완구·목욕), ‘우리집 키즈카페’(교구·완구·매트류), ‘교육 맛집’(학습·교육·어학상품), ‘동물농장’(펫 상품) 네 가지 카테고리로 구분한 슬기로운 육아용품을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CJ오쇼핑은 목욕 빈도가 잦아지는 무더운 여름, 자녀 스스로 즐겁게 씻을 수 있도록 돕는 필수 아이템을 준비했다. ‘스노우버디 휘핑클렌저’는 목욕을 놀이처럼 즐길 수 있는 신개념 바디 워시 제품이며 피부피부 진정 및 쿨링을 돕는 ‘아토팜 수딩젤로션’도 눈여겨볼만하다.

방학 동안 아이들과 하루 종일 시간을 보내는 집콕 육아에 도움을 줄 홈스쿨링 상품도 있다. 영어 콘텐츠 4,800편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리틀팍스 12개월 이용권’은 영어 동화를 보고 들을 수 있으며 eBook으로는 읽기 연습까지 가능해 자연스러운 영어실력 향상에 도움을 준다. 오는 27일(월) 오전 10시 25분 CJ오쇼핑 여름방학 특집 방송도 예정돼있다.

한편, CJ오쇼핑은 방학 기간 동안 가족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반려견을 위한 상품도 선보인다. 반려견의 잇몸과 치아 건강에 도움을 주는 ‘견사돌’을 21일(화) 오후 2시 35분에 CJ오쇼핑에서 단독으로 선보인다. 그밖에 미끄러운 가정집 바닥 환경으로부터 반려견의 움직임을 안정적으로 잡아줘 슬개골·고관절 보호에 좋은 ‘디팡 강아지매트’도 판매한다.

CJ오쇼핑 관계자는 “예년보다 짧아진 여름방학이 아쉽겠지만 CJ ENM 오쇼핑부문이 준비한 풍성한 상품들과 함께 더욱 슬기로운 방학을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