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배스킨라빈스에 BTS 7주년 기념 케이크가…숫자 7형상화 제품 선봬
SPC 배스킨라빈스에 BTS 7주년 기념 케이크가…숫자 7형상화 제품 선봬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0.07.21 14: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3일까지 ‘BTS 세븐 케이크’ 사전 예약 시 ‘BTS 7 시그널 라이트’ 판매
해피포인트 및 해피오더 앱서 사전 예약 가능… 7천개 한정 수량

[백세경제=최주연 기자] 배스킨라빈스가 방탄소년단 데뷔 7주년을 기념하는 케이크를 선보인다. 숫자 7을 형상화한 제품들을 제작해 7천개 한정수량으로 판매한다.

SPC그룹 배스킨라빈스가 ‘BTS 7 시그널 라이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사진=SPC그룹)
SPC그룹 배스킨라빈스가 ‘BTS 7 시그널 라이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사진=SPC그룹)

SPC그룹 배스킨라빈스가 ‘BTS 7 시그널 라이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오는 23일까지 해피포인트와 해피오더 앱에서 ‘BTS 세븐 케이크’ 사전 예약 주문 시 ‘BTS 7 시그널 라이트’를 판매하는 행사다.

배스킨라빈스의 ‘BTS 세븐 케이크’는 BTS 데뷔 7주년과 멤버 7명을 의미하는 숫자 7 모양의 케이크다. 엄마는 외계인, 민트 초콜릿 칩, 블루베리 치즈케이크, 슈팅스타, 아몬드 봉봉, 쿠키앤크림, 베리베리 스트로베리 등 총 7가지 배스킨라빈스 인기 플레이버가 담겨 있다.

‘BTS 세븐 케이크’와 함께 만나볼 수 있는 ‘BTS 7 시그널 라이트’는 숫자 ‘7’ 모양의 라이트다. 시그널 라이트의 앞면에 있는 작은 버튼을 누르면 하단에서 빛이 투사돼 ‘Good Luck’ 문구가 나타난다. ‘BTS 7 시그널 라이트’는 한정 수량으로 진행되며 프로모션 상품 소진 시 자동 종료, 일부 점포는 제외된다.

사전 예약을 통해 구매한 제품은 7월 24일부터 25일까지 매장에서 수령 가능하다. 오프라인 행사는 24일부터 매장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행사 내용은 사전 예약과 동일하다.

SPC그룹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배스킨라빈스와 방탄소년단의 만남을 기념해 상품을 기획했다”면서 “앞으로도 방탄소년단과 협업한 다양한 프로모션과 상품이 준비돼 있으니 지속적인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