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비비고, 차돌육개장‧진국설렁탕 광고 공개
CJ제일제당 비비고, 차돌육개장‧진국설렁탕 광고 공개
  • 이진우 기자
  • 승인 2020.07.21 16:36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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깊고 진한 사골육수와 큼직한 소고기 박서준 1인 2역 등장…맛깔스런 먹방 선봬
CJ제일제당의 한식 대표 브랜드 비비고가 국물요리 광고에 박서준이 1인 2역으로 등장, 맛깔스런 먹방을 선보였다.(사진=CJ제일제당)
CJ제일제당의 한식 대표 브랜드 비비고가 국물요리 광고에 박서준이 1인 2역으로 등장, 맛깔스런 먹방을 선보였다.(사진=CJ제일제당)

[백세경제=이진우 기자] CJ제일제당 한식 대표 브랜드 비비고가 국물요리인 차돌육개장과 진국설렁탕 영상과 지면 광고를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이번 광고는 배우 박서준이 1인 2역으로 등장해 제품의 두 가지 특징인 깊고 진한 사골국물과 풍성하게 담긴 큼직한 소고기 건더기를 강조하는 내용을 담았다. 

중후한 배경 음악과 함께 박서준의 내레이션으로 시작되는 영상은 ‘육수에 인생을 바친 박서준’과 ‘고기에 전부를 건 박서준’의 모습이 교차되면서 두 명의 박서준이 한 화면에 동시에 등장한다. 

특히 풍성하고 진한 차돌육개장이 완성되고 이를 맛깔스럽게 먹는 박서준의 모습에 이어 ‘이게 찐이지’라는 그의 멘트로 영상은 깔끔하게 마무리된다. 광고는 방송과 온라인, 옥외 광고 등 다양한 채널에서 볼 수 있다.

또한 지면 광고에서는 ‘사골육수는 깊이 있게, 고기는 푸짐하게’라는 메시지와 함께 박서준이 자신 있게 비비고 차돌육개장을 선보이는 듯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비비고는 이번 광고는 기존 국물요리보다 업그레이드해 출시된 비비고 국물요리의 특징을 보다 명확하게 전달하기 위해 기획됐다고 설명했다. 

한편 광고에 등장한 비비고 차돌육개장은 8시간 동안 정성스럽게 우려낸 사골육수를 사용해 더욱 깊고 고소한 맛을 선사하고 기존 제품 대비 소고기 함량을 4배 이상 높인 것이 특징이다. 또한 비비고 마리네이드 공법을 적용해 고기 자체의 식감과 맛을 살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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