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월드 스파오, 한국인 체형에 맞춘 ‘국민 슬랙스’ 출시
이랜드월드 스파오, 한국인 체형에 맞춘 ‘국민 슬랙스’ 출시
  • 이진우 기자
  • 승인 2020.07.22 0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랜드월드의 스파오가 국민 슬랙스를 출시했다.(사진=스파오)
이랜드월드의 스파오가 국민 슬랙스를 출시했다.(사진=스파오)

[백세경제=이진우 기자] 이랜드월드의 글로벌 SPA 스파오가 한국인 체형에 맞춘 ‘국민 슬랙스’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국민 슬랙스는 고객들이 자주 이용하는 아이템 중 품질은 높이고 가격은 낮춰 온 국민이 만족할 수 있는 상품을 선보이는 ‘스파오 국민상품’ 라인업 중 첫 FW 상품이다.

스파오는 고객들이 슬랙스를 고를 때 중요하게 생각하는 핏에 포인트를 맞춰 라인업을 선정했으며 깔끔한 밑단 마감과 봉제 퀄리티에 신경을 썼고, 여유 시접을 통해 기장 수선이 쉽도록 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허리 밴딩 처리로 보다 편안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으며 워셔블 기능성으로 기계세탁이 가능해 손쉽게 관리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고 강조했다. 

남성 라인업으로는 ‘풀 밴딩 테이퍼드 슬랙스’와 ‘세미 와이드 슬랙스’가 새롭게 출시되었고, 여성 라인업으로는 ‘테이퍼드 슬랙스’와 ‘슬림 스트레이트 슬랙스’가 출시됐다. 

출시를 기념해 스파오 공식 온라인몰에서는 특별한 혜택도 준비했다. 오는 24일부터 26일까지 스파오 온라인몰에서 국민 슬랙스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1만원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스파오 관계자는 “고객이 정말 만족할 수 있는 상품을 만들기 위해 기존 상품을 업그레이드하는 수준이 아니라 처음부터 다시 만들었다”면서 “올 FW 시즌에도 스파오의 다양한 국민상품 시리즈가 출시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스파오의 국민 슬랙스는 스파오 공식 온라인몰과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