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열대야 인기상품 ‘야심찬 야(夜)시장’ 진행
롯데홈쇼핑, 열대야 인기상품 ‘야심찬 야(夜)시장’ 진행
  • 이진우 기자
  • 승인 2020.07.28 13: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V, 티커머스 등 채널 확대…이달 27일부터 2주간 10~40%타임세일
롯데홈쇼핑이 27일부터 2주간 패션, 생활 등 열대야 인기 상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이는 '야심찬 야(夜)시장'을 진행한다.(사진=롯데홈쇼핑)
롯데홈쇼핑이 27일부터 2주간 패션, 생활 등 열대야 인기 상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이는 '야심찬 야(夜)시장'을 진행한다.(사진=롯데홈쇼핑)

[백세경제=이진우 기자] 롯데홈쇼핑이 27일부터 내달 11일까지 약 2주간 패션, 생활 등 열대야 인기 상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이는 '야심찬 야(夜)시장'을 진행한다.

롯데홈쇼핑은 지난해 8월 심야쇼핑을 즐기는 고객들을 겨냥해 모바일앱을 통해 타임특가 ‘야심찬 야(夜)시장’을 진행했다. 

롯데홈쇼핑은 고객들의 구매 패턴을 분석해 패션, 생활 등 카테고리별 인기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 결과 전년 대비 주문이 약 20% 이상 증가하는 등 좋은 반응을 얻었다고 28일 밝혔다. 이에 따라 올해는 모바일을 포함해 TV홈쇼핑, 티커머스 등 채널을 확대해 진행한다.

TV홈쇼핑에서는 오는 29일 오전 1시 ‘닥터솔루션 그린프로폴리스’ 등 건강식품을, 오후 11시 50분에는 ‘루나코어스 양가죽 재킷’을 역시즌 특가로 판매한다. 

자체 패션 브랜드 ‘LBL’의 올해 봄/여름 시즌 신상품과 홍현희·제이쓴 부부의 ‘홍쓴쭈꾸미’ 등도 소개할 예정이다.

티커머스 채널 ‘롯데원티비’에서도 ‘루이스 카딘 시계’, ‘생쥴랑 쥬얼리’ 등 잡화 상품을 심야 시간대에 선보인다.
모바일앱에서는 행사기간 동안 매일 오후 7시부터 다음날 오전 2시까지 ‘야시장’ 콘셉트에 맞는 상품을 타임특가로 판매한다. 

28일에는 ‘사만사타바사 숄더백’을 할인 가격에 선보이는 등 인기 브랜드의 잡화 상품을 소개한다. 29일(수)에는 아디다스, 트라이 등 언더웨어를, 30일에는 ‘헤라 쿠션’, ‘프라다 버킷백’ 등 패션, 뷰티 상품을 할인된 금액에 판매한다. ‘코베아 텐트’, ‘휠라 골프 이너웨어’ 등 레저활동을 위한 상품들도 최대 40% 할인된 금액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모바일 생방송 전용 채널 ‘몰리브(Molive)’를 통해 내달 4일 오후 8시에는 '에르메스 가죽시계’, 6일 오후 8시에는 ‘밀레 진공청소기’ 등 해외 프리미엄 브랜드를 소개한다.

한편, 행사 상품을 모바일 앱으로 구매한 고객에게 10% 적립금(최대 3만원), 엘페이(L.pay) 결제 시 엘포인트(L.POINT) 페이백, 야경명소 사진을 공유하는 ‘나만의 야경맛집’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