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월드 오에스티, 행운 모티브 주얼리 총 4종 선보여
이월드 오에스티, 행운 모티브 주얼리 총 4종 선보여
  • 이진우 기자
  • 승인 2020.07.29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행운을 불러오는 주얼리 ‘위시 유 럭’ 컬렉션 출시
말발굽 모티브 위시유어럭 주얼리.(사진=오에스티)
말발굽 모티브 위시유어럭 주얼리.(사진=오에스티)

[백세경제=이진우 기자] 이월드의 주얼리 브랜드 오에스티(O.S.T)가 행운 모티브 주얼리 총 4종을 선보인다. 

오에스티는 29일 클로버와 말발굽(말편자) 모티브로 제작된 이번 ‘위시 유 럭’(WISH YOU LUCK) 컬렉션은 주변 지인에게 행운을 기원하는 의미로 선물하기 좋은 아이템이라고 설명했다. 이번 컬렉션은 행운을 상징하는 클로버 모티브로 제작된 목걸이와 귀걸이, 말발굽(말편자) 모티브로 제작된 목걸이와 귀걸이 등으로 구성했다. 

특히 클로버 모티브로 제작된 귀걸이는 클로버 팬던트를 탈 부착할 수 있도록 제작해, 마스크 착용이 보편화된 요즘에도 부담 없는 기본 디자인의 C링 귀걸이로 착용할 수 있는 게 특징이다.

이와 함께 오에스티는 여름철에 어울리는 시원한 색감과 디자인으로 제작한 ‘행운의 오로라 다이얼 컬러 메탈시계’ 2종과 베이직한 일상 시계로 활용 가능한 디자인의 아이보리와 핑크 색상 가죽시계 2종을 함께 출시한다.

오에스티 관계자는 “계속되는 장마와 무더위로 지친 고객들에게 행운과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기획한 컬렉션”이라면서 “시험과 면접이 많은 8월, 자신은 물론 주변 지인에게 행운을 전달하는 좋은 선물이 될 수 있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오에스티의 이번 신상품은 오는 30일부터 오에스티 공식 온라인몰 및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오에스티는 행운 컬렉션 ‘위시 유 럭’(WISH YOU LUCK) 첫 출시를 기념해 해당 컬렉션 4종을 오는 30일부터 한달 간 정상가격에서 약 30% 할인된 각 1만9,900원의 가격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