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노인회 창원시 마산지회, 분회장 이·취임식 및 신임 분회장 선출
대한노인회 창원시 마산지회, 분회장 이·취임식 및 신임 분회장 선출
  • 김순근
  • 승인 2020.07.31 1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3분회장 이·취임식.
 19분회 임시총회.

[백세시대=김순근 기자] 대한노인회 경남 창원시 마산지회(지회장 김구수)는 7월 28일 진동면13 분회장 이·취임식과 19분회장 선출을 위한 임시총회를 개최했다.

관내에 27개 분회가 있는 마산지회는 같은 동지역이 서로 다른 분회에 속하는 경우가 있어 27개 분회 명칭을 ‘진동면13분회’ ‘19분회(양덕1동, 봉암동)’ 등 지역명과 숫자를 병기해 부르고 있다.

13분회장 이·취임식에서는 전임 윤삼섭 분회장의 이임사, 김홍명 신임 분회장의 인사말, 이옥선 경남도의회 의원과 김유태 면장의 축사가 이어졌다.

김구수 지회장은 격려사를 통해 “13분회는 모범 분회로 33개소의 경로당이 있으며 2018년과 2019년 경로당 운영 평가에서 연속으로 대상을 받았다”고 소개하고 “이처럼 경로당 활성화에 앞장서는 분회인 만큼 앞으로도 더욱 열심히 노력해 줄 것을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김 지회장은 이날 오후 19분회(양덕1동, 봉암동) 분회장 선출을 위한 임시총회에도 참석했다. 새 분회장으로 선출된 김생곤 분회장에 축하와 격려를 보냈다.

김구수 지회장은 신임 분회장으로 선출된 김생곤 분회장에게 축하와 격려를 보냈다. 김 지회장은 발전하는 분회를 위해 회원 늘리기와 활성화를 잘 이끌어 줄 것을 당부하고 코로나19 예방 지침을 잘 준수해 건강관리에 유의해달라고 부탁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