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흥건설, 7일 ‘강동 밀레니얼 중흥S-클래스’ 사이버 견본주택 개관
중흥건설, 7일 ‘강동 밀레니얼 중흥S-클래스’ 사이버 견본주택 개관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0.08.05 18: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호1도시환경정비사업 공급 물량…우수한 교통 환경·친자연적인 주거환경 갖춰
중흥건설그룹 중흥토건이 오는 7일 서울 강동구 천호동에 선보이는 ‘강동 밀레니얼 중흥S-클래스’ 사이버 모델하우스를 열고 본격적인 분양에 돌입한다.사진은 강동 밀레니얼 중흥S-클래스 투시도.(사진=중흥토건그룹)
중흥건설그룹 중흥토건이 오는 7일 서울 강동구 천호동에 선보이는 ‘강동 밀레니얼 중흥S-클래스’ 사이버 모델하우스를 열고 본격적인 분양에 돌입한다.사진은 강동 밀레니얼 중흥S-클래스 투시도.(사진=중흥건설그룹)

[백세경제=최주연 기자] 중흥건설그룹 중흥토건이 오는 7일 서울 강동구 천호동에 선보이는 ‘강동 밀레니얼 중흥S-클래스’ 사이버 모델하우스를 열고 본격적인 분양에 돌입한다.

서울 강동구 천호동 423-200번지 일원에 위치한 천호1도시환경정비사업을 통해 공급되는 ‘강동 밀레니얼 중흥S-클래스’는 지하 최저 5층~지상 최고 40층 4개동, 전용 25~138㎡ 총 999세대 규모이며 이 가운데 626세대가 일반에 분양된다.

‘강동 밀레니얼 중흥S-클래스’ 사이버 모델하우스는 분양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되며, 견본주택 현장 방문 관람은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방문 예약을 신청해야 가능하다.

‘강동 밀레니얼 중흥S-클래스’ 견본주택은 방문객들의 안전한 관람을 위해 전문방역업체가 내외부 전체 소독을 실시하고 있다. 이와 함께 견본주택 입구에 열화상 카메라 설치를 설치하고, 상담석 등 곳곳에 손소독제를 비치했다. 또한 관람객 간 동선 거리두기를 철저히 관리하는 등 코로나19 방역 체계를 확고히 하겠다는 계획이다.

다양한 생활 인프라 및 친자연적인 주거환경으로 수요자 관심
‘강동 밀레니얼 중흥S-클래스’는 지하철 5호선과 8호선이 지나는 천호역이 도보권에 자리한 더블역세권 아파트다. 강남 비즈니스권역, 광화문 비즈니스권역, 강동첨단업무단지 등과 인접해 향후 주택 수요도 풍부할 전망이다. 올림픽대로와 중부고속도로, 서울외곽순환도로, 제2경부고속도로(2024년 예정) 등 다양한 도로들도 가까이 위치해 차량 이동도 수월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아울러 다양한 학군과 쇼핑시설 및 마트, 의료시설이 근접이 실제 생활하기 편리한 인프라를 갖췄다. 단지 인근에는 천일초, 강동초, 천일중 등이 위치하며, 강동구립 천호도서관도 가깝다. 현대백화점, 이마트, 천호동 로데오거리 등 쇼핑시설과 활발한 상권과도 인접해 있다. 또한 아산병원, 강동성심병원 등 의료시설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입지 조건을 갖췄다.

천호공원과 광나루 한강공원, 올림픽공원 등 친환경적인 주거환경으로 주민들의 높은 주거만족도도 기대되고 있다.

그밖에 ‘강동 밀레니얼 중흥S-클래스’ 주변은 천호 2~3 주택재건축 개발이 예정돼 있어 주변 환경이 새롭게 탈바꿈될 것으로 보인다. 이와 함께 천호4 도시환경정비사업까지 추진되고 있어 향후 천호동 일대는 강동구를 대표하는 신흥주거지로 거듭날 전망이다.

‘강동 밀레니얼 중흥S-클래스’의 분양일정은 오는 10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11일 해당지역 1순위에 이어 12일 기타지역 1순위, 13일 2순위 청약접수 순으로 진행된다. 당첨자 발표는 19일이며, 정당계약은 8월 31일~9월 4일이다.

‘강동 밀레니얼 중흥S-클래스’ 견본주택은 서울 강동구 천호동 423-200번지 일원에 위치하며, 입주는 2024년 9월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