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소외이웃과 함께하는 ‘착한캠핑’ 참여 고객모집
롯데홈쇼핑, 소외이웃과 함께하는 ‘착한캠핑’ 참여 고객모집
  • 이진우 기자
  • 승인 2020.08.06 16: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달 31일까지 캠핑 통해 고객에게 레저활동과 문화생활 기회 제공…총 79팀 모집
롯데홈쇼핑이 이달 31일까지 삼림욕, 캠핑요리, 문화공연 등 산림문화를 체험하는 ‘착한캠핑’ 참여 고객을 모집한다.(사진=롯데홈쇼핑)
롯데홈쇼핑이 이달 31일까지 삼림욕, 캠핑요리, 문화공연 등 산림문화를 체험하는 ‘착한캠핑’ 참여 고객을 모집한다.(사진=롯데홈쇼핑)

[백세경제=이진우 기자] 롯데홈쇼핑이 소외이웃과 함께하는 ‘착한캠핑’ 참여 고객을 모집한다. 롯데홈쇼핑은 이달 31일까지 산림청 국립자연휴양림관리소와 공동으로 진행하는 지역사회 소외이웃과 함께하는 1박 2일 캠핑에 참여할 고객을 모집한다.

롯데홈쇼핑은 코로나19로 여가활동이 위축됨에 따라 사회적 거리두기가 용이한 캠핑을 통해 고객들에게 레저활동과 문화생활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했다고 6일 밝혔다. 

롯데홈쇼핑은 캠핑에 필요한 장비 비용 일체를 부담하며, 소외계층의 코로나19 극복을 지원하기 위해 4천만원을 산림청 국립자연휴양림관리소와 공동으로 기부할 예정이다.

응모는 롯데홈쇼핑 모바일앱과 인터넷쇼핑몰을 통해 가능하며, 오는 16일까지 강원도 홍천 ‘삼봉자연휴양림’, 16일~31일까지 전북 무주 ‘덕유산자연휴양림’ 캠핑 참여자를 모집한다. 캠핑데크, 한옥식 주택, 통나무집 등 인원과 취향에 맞게 숙소를 선택해 신청하면 된다. 당첨자는 이달 18일, 내달 2일에 개별 안내될 예정이다. 

캠핑은 고객 79팀, 지역사회 소외이웃 79팀 등 총 158팀(팀별 3~9명)을 대상으로 10월 중 1차(10/10~11), 2차(10/24~25)에 걸쳐 진행된다. 

계곡 물놀이, 캠핑요리 등을 포함해 발라드 공연, 마술쇼, 탭댄스 등 ‘숲 속 문화공연’을 선보여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캠핑 장비는 무료로 제공되며, 롯데홈쇼핑은 고객 한 팀당 50만원씩 총 4천 만원을 산림청 국립자연휴양림관리소와 공동으로 지역 사회 소외이웃을 위해 기부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