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히어로즈워 : 카운터어택’ 13일 출시…시네마틱 영상 선봬
컴투스, ‘히어로즈워 : 카운터어택’ 13일 출시…시네마틱 영상 선봬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0.08.06 17: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상 통해 세계관 및 캐릭터 비주얼, 배경 스토리 등 공개
컴투스는 오는 8월 13일로 예정된 기대 신작 ‘히어로즈워: 카운터어택’의 국내 출시 소식과 함께 풀버전 시네마틱 영상을 공개했다고 6일 밝혔다.(사진=컴투스)
컴투스는 오는 8월 13일로 예정된 기대 신작 ‘히어로즈워: 카운터어택’의 국내 출시 소식과 함께 풀버전 시네마틱 영상을 공개했다고 6일 밝혔다.(사진=컴투스)

[백세경제=최주연 기자] 컴투스가 이달 13일로 예정된 기대 신작 ‘히어로즈워: 카운터어택(히어로즈워)’의 국내 출시 소식과 함께 풀버전 시네마틱 영상을 공개했다.

‘히어로즈워: 카운터어택’는 지난 2013년 출시 후 SRPG(전략역할수행게임) 유저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았던 ‘히어로즈워’를 활용해 만들어진 게임이다.

컴투스는 원작의 정통성을 계승한 동시에 전략 전투에 포커스를 맞춰 게임성을 한층 더 발전시켜 개발했다고 6일 밝혔다. 출시 일주일을 앞두고 공개된 이번 시네마틱 영상에서는 ‘히어로즈워’의 배경이 되는 포스트 아포칼립스 세계관을 미리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스토리의 중심이 되는 주요 캐릭터들의 고퀄리티 비주얼을 감상할 수 있다.

영상의 줄거리는 반인반수 외형의 하츠동맹이 ‘네오스톤’을 가지고 있는 생존자연합과 맞서 싸우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특히, 세계관 내 대립 구조인 인간 세력 ‘생존자연합’과 돌연변이 감염 개체 ‘하츠동맹’의 치열한 전투를 통해 게임의 배경 스토리를 짐작케 했으며, ‘네오스톤’이 가진 특별한 능력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영상은 히어로즈워 공식 유튜브 및 네이버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히어로즈워’는 현재 사전예약을 진행 중이며, 게임 공식사이트와 구글 플레이 스토어, 네이버 공식 카페를 통해 참여가 가능하다. 참여자 전원에게는 게임 내 재화로 사용할 수 있는 다이아와 골드를 비롯해 각종 게임 아이템이 보상으로 주어진다.

이와 더불어 공식카페에서도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해 출시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별도 마련된 이벤트 게시판을 통해 사전예약을 인증한 유저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IPAD 5 MINI’ 및 ‘문화 상품권’ 등을 선물로 증정하고, 시네마틱 영상 링크를 SNS에 공유할 경우 ‘에어팟 프로’ 등 더욱 특별한 실물 경품을 획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한편, ‘히어로즈워’는 기존 한 타씩 주고받는 턴제 전투 방식에 캐릭터별 이동 범위와 스킬 사거리를 적용해 차별화된 액션 요소와 강화된 전투 시스템을 제공하는 게 특징인 게임이다. 또한, 캐릭터 수집의 스트레스가 없는 성장 집중형 시스템을 통해 전투 기반 RPG의 장점을 극대화 했으며, 상대의 공격을 일격필살로 되받아 쳐 승부를 뒤집을 수 있는 차별화된 전투 시스템까지 장착해 전략 전투의 몰입감과 함께 짜릿한 손맛까지 느낄 수 있다.

‘히어로즈워’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