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드래곤스카이’ 일본 서비스 실시…“화려한 영상의 슈팅 RPG 호응 기대”
컴투스, ‘드래곤스카이’ 일본 서비스 실시…“화려한 영상의 슈팅 RPG 호응 기대”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0.08.12 14: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데이트 진행, 아이템 지급 등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마련
컴투스는 방치형 슈팅 RPG ‘드래곤스카이’의 일본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12일 밝혔다. (사진=컴투스)
컴투스는 방치형 슈팅 RPG ‘드래곤스카이’의 일본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12일 밝혔다. (사진=컴투스)

[백세경제=최주연 기자] 컴투스는 방치형 슈팅 RPG ‘드래곤스카이’의 일본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12일 밝혔다.

컴투스는 지난해 한국을 시작으로 아시아, 유럽, 아메리카 등 글로벌 시장에도 ‘드래곤스카이’를 선보인데 이어 일본까지 서비스 범위를 확대하게 됐다.

‘드래곤스카이’는 컴투스 자회사 노바코어가 개발했으며 간단한 조작으로 드래곤을 수집, 육성하며 적과 전투를 펼치는 게임이다. 특히 일본 유저들이 선호하는 화려한 영상미와 캐릭터 그래픽에 방치형 슈팅 게임과 RPG의 복합적 재미까지 갖추고 있어, 현지에서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컴투스는 이번 ‘드래곤스카이’ 일본 서비스 실시를 기념해 다양한 업데이트와 이벤트로 글로벌 유저들을 맞이할 계획이다.

먼저, 편의성 부분에서 기존 드래곤 변환 시 한 개씩 선택해야 했던 부분을 다중 선택이 가능하도록 개선했다. UI 부분에서는 각 드래곤별 피해량을 쉽게 파악할 수 있도록 피해량 미터기를 추가하고, 진행 중인 이벤트와 혜택을 한 곳에서 확인할 수 있는 이벤트 통합 화면도 적용했다.

또한, 전설 드래곤 확률 증가와 별인장 상자 충전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다른 컴투스 게임들과 연계한 크로스 프로모션을 통해 신규 유저들에게 게임 아이템을 지급할 예정이다. 이번 ‘드래곤스카이’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