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 프리미엄 비타민 ‘오쏘몰 이뮨’오프라인 소통 강화
동아제약, 프리미엄 비타민 ‘오쏘몰 이뮨’오프라인 소통 강화
  • 윤성재 기자
  • 승인 2020.08.13 14: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개월간 롯데백화점서 팝업스토어 운영, 소비자 접점 확대
오쏘몰이 13일 롯데백화점 소공동 본점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오쏘몰이 13일 롯데백화점 소공동 본점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백세경제=윤성재 기자] 동아제약이 공식 수입하는 독일 프리미엄 비타민 ‘오쏘몰 이뮨(Orthomol Immun)’이 팝업스토어 오픈과 올리브영 입점을 통해 오프라인 마케팅을 강화한다. 

동아제약은 13일부터 롯데백화점 소공동 본점 3층 패션관 내에 오쏘몰 이뮨 팝업스토어를 오픈하고 11월까지 운영한다고 밝혔다. 식품관이 아닌 패션관에 입점한 것은 커피·베이커리 브랜드 사례를 제외하고 건강기능식품 업계 최초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국내 소비자들과 오프라인에서 소통하는 첫 행사로 매장을 찾는 고객을 위한 다양한 특별 이벤트가 마련됐다. 

8월 13일부터 23까지 매장을 방문한 고객에게는 오쏘몰 이뮨 1일분을 증정하고 제품 구매 시에는 7일분을 추가로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MVG 고객을 위한 혜택도 준비돼 있다. MVG 대상으로 발행되는 롯데백화점 문자메시지를 제시하면 행사 기간 동안 매장 방문 시 오쏘몰 이뮨 7일분을 증정한다. 이 외에도 인스타그램 방문 인증샷 이벤트도 마련,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한편 오쏘몰 이뮨은 7일분 패키지를 국내에 첫 출시함과 동시에 24일 올리브영 전국 1000여개 매장에 입점한다. 

오프라인 매장 외에 공식 온라인몰에서도 구입 가능하다. 최근 건강하고 간편한 라이프스타일을 중시하는 젊은 소비자층의 니즈를 고려하고 이들이 더욱 쉽게 제품을 경험할 수 있게 했다.

동아제약 전문용 과장(생활 건강사업부 브랜드2팀)은 “오쏘몰 이뮨은 2020년 초 국내 론칭 후 공식 온라인 브랜드몰 디몰(Dmall)과 롯데홈쇼핑 ‘최유라쇼’ 방송을 통해 온라인 중심으로 언택트 소통을 펼쳐왔다”며 “이번 오프라인 판로 확장을 계기로 소비자 접점을 확대한 온·오프라인 통합 마케팅 전략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