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마사회, 한국마사회시설관리 상임이사 공개모집
한국마사회, 한국마사회시설관리 상임이사 공개모집
  • 이진우 기자
  • 승인 2020.08.13 16: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5일까지 시설운영본부장 지원 접수
한국마사회시설관리(주)(KRAFM)가 오는 25일까지 상임이사 공개채용을 진행한다.
한국마사회시설관리(주)(KRAFM)가 오는 25일까지 상임이사 공개채용을 진행한다.

[백세경제=이진우 기자] 한국마사회시설관리(주)(KRAFM)가 오는 25일까지 상임이사 공개채용을 진행한다. 임기는 2년, 직무수행 실적 등에 따라 1년 연임이 가능하다. 

이번에 모집하는 상임이사 직위는 시설운영본부장(1명)으로, 시설전문 관리기업인 한국마사회시설관리(주)의 전문성을 제고하기 위한 사항들을 관장한다. 

자격 요건은 개혁성, 리더십, 기업가적 능력의 보유자, 전문성, 종합적 판단 및 정책 결정능력, 비전 제시능력, 의사전달 및 협상 능력, 청렴도, 도덕성, 준법성 보유자다. 

지원자는 인사혁신처 나라일터에서 ‘한국마사회시설관리’를 검색, 지원양식을 다운받아 작성한 후 현장접수 또는 등기우편으로 제출하면 된다. 접수 마감은 오는 25일 오후 6시이다. 서류 접수가 마감되면 1차 서류심사, 2차 면접심사를 거쳐 최종 선발할 예정이다.

한편 한국마사회시설관리는 지난 2019년 설립됐으며, 한국마사회 사업장에서 근무하던 약 1,400명의 미화, 경비, 시설관리 등 용역 직원들을 2020년 1월 1일부로 전환 채용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