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F/W 신상품 ‘온라인 패션쇼’서 공개
롯데홈쇼핑, F/W 신상품 ‘온라인 패션쇼’서 공개
  • 이진우 기자
  • 승인 2020.08.21 09: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BL, 폴앤조 등 단독 패션 브랜드 총 39 종…20·30 영타깃, 콘텐츠 차별화
롯데홈쇼핑 단독 패션 브랜드 ‘LBL’언택트 패션쇼 이미지.
롯데홈쇼핑 단독 패션 브랜드 ‘LBL’언택트 패션쇼 이미지.

[백세경제=이진우 기자] 코로나19의 영향으로 비대면 소비 방식이 확산되면서 패션업계에도 신상품을 온라인으로 소개하는 언택트 패션쇼가 새로운 트렌드로 자리 잡고 있다. 이런 가운데 롯데홈쇼핑이 LBL(Life Better Life), 폴앤조 등 단독 패션 브랜드 F/W 신상품을 온라인 패션쇼에서 공개했다. 

롯데홈쇼핑은 미디어 콘텐츠를 활용해 세분화된 고객 니즈를 충족하고, 트렌드에 민감한 20·30세대를 공략해 고객층을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지난 20일에는 롯데홈쇼핑이 오는 22일 단독 론칭 예정인 프랑스 패션 브랜드 ‘폴앤조’ 영상이 게재됐다. 전문 모델이 디지털 런웨이에 출연해 셔츠 블라우스, 홀가먼트 니트 등 신상품을 소개했다.

총 17종의 의상을 갈아입으며 스타일링 팁, 차별화 포인트 등 상품별 특징을 자연스럽게 노출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같은 날 패션 자체 브랜드 ‘LBL’의 프리미엄 소재인 캐시미어를 활용한 스카프, 니트 등 22종의 시즌 신상품도 소개했다.

앞서 롯데홈쇼핑은 지난 7일 젊은 감성의 디자이너 브랜드 ‘랭앤루’의 신상품 소개 영상을 TV홈쇼핑에서 론칭하기 전 온라인에서 공개한 바 있다. 

변혜정 랭앤루 디자이너가 직접 출연해 스타일링 팁 등을 전했다. 향후 비대면 쇼핑 트렌드를 선도하고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하는 차별화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김종영 롯데홈쇼핑 마케팅부문장은 “정보 검색부터 구매까지 비대면으로 쇼핑하는 방식이 일상화되면서 패션 성수기인 가을, 겨울을 앞두고 시즌 신상품을 온라인 패션쇼를 통해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