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산업, 추석 선물세트도 ‘펀’하게…디자인부터 카피까지 ‘펀’
애경산업, 추석 선물세트도 ‘펀’하게…디자인부터 카피까지 ‘펀’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0.08.27 17: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젊은 세대 겨냥한 ‘콜라보 믹스 선물세트’ 출시…호치 치약‧빨리감기 샴푸 등

[백세경제=최주연 기자] 애경산업이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젊은 세대 입맛에 맞는 ‘펀(fun)’한 선물세트를 기획했다. 이는 업종의 경계를 허물고 각 기업이 지닌 강점을 활용해 협업하는 마케팅 트렌드에 따른 것이다.

애경산업은 이색 선물세트인 ‘콜라보 믹스 선물세트’를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사진=애경산업)
애경산업은 이색 선물세트인 ‘콜라보 믹스 선물세트’를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사진=애경산업)

애경산업은 선물을 주는 사람도, 받는 사람도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이색 선물세트인 ‘콜라보 믹스 선물세트’를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콜라보 믹스 선물세트’에는 기존 치약, 핸드워시, 샴푸, 바디워시 등에 재미있는 디자인과 카피문구를 통해 즐거움을 더 했다. 화끈하고 매운 불닭볶음면의 특징을 살리고 캐릭터 호치를 디자인에 담은 ‘2080 호치치약’이 대표적이다.

그밖에 밀가루 브랜드 곰표와 협업한 ‘2080 뉴샤이닝화이트치약’, 롯데제과 말랑카우의 말랑이 캐릭터를 패키지에 담은 ‘샤워메이트 버블 핸드워시’, 배달의 민족과 협업한 ‘케라시스 데미지 클리닉 플러스 샴푸’ 등으로 구성됐다.

애경산업 관계자는 “가치 소비를 추구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나면서 재미를 줄 수 있는 제품의 인기가 지속되고 있다”며 “콜라보 믹스 선물세트는 이런 트렌드를 반영한 제품으로 젊은 세대에게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