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용인수지 전시장 방문 고객에 선착순 선물 증정
바디프랜드, 용인수지 전시장 방문 고객에 선착순 선물 증정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0.08.28 15: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픈 4주년 기념 이벤트 실시…담요, 라텍스 베개 등

[백세경제=최주연 기자] 바디프랜드가 지난 2016년 개장한 용인수지 전시장 오픈 4주년을 맞이해 방문 고객에 선착순으로 선물을 증정한다. 제품 구매 또는 렌탁 신규고객에게는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바디프랜드는 용인수지직영점이 전시장 오픈 4주년을 맞아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는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사진=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는 용인수지직영점이 전시장 오픈 4주년을 맞아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는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사진=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는 용인수지직영점이 전시장 오픈 4주년을 맞아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는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바디프랜드 용인수지 직영 전시장은 지난 2016년 개장 이래 용인 시민들의 건강을 책임지며 올해 4주년을 맞았다. 이 전시장은 수지구청역 인근 샤르망오피스텔 1층에 위치하고 있다. 용인수지직영점은 30일부터 약 1주일간 4주년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용인수지 전시장을 방문하는 고객 선착순 100명에게는 바디프랜드 담요를 증정하며, 구매/렌탈 고객은 추가 사은품을 증정한다. 바디프랜드 팬텀Ⅱ 보르도화이트 이상 모델을 구매, 렌탈하는 고객은 라클라우드 천연 라텍스 베개 2EA 1세트를 추가 증정한다. 현장에서 계약하는 선착순 고객 20명에게는 까사온 여름용 홑겹 이불커버세트를 추가 증정한다.

라클라우드 천연 라텍스 매트리스 혹은 매트리스와 프레임을 함께 구매, 렌탈하는 고객에게는 고급 침구세트를, W정수기 브레인 이상 구매 및 렌탈 고객에게는 라클라우드 천연 라텍스 베개 2EA 1세트를 증정한다.

바디프랜드는 관계자는 “바디프랜드에 꾸준한 관심과 사랑을 보여주신 용인 지역 고객님들의 성원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면서 “기존 프로모션 혜택과도 중복 적용되므로 안마의자 구매를 고려하고 계시다면 이번 이벤트 주간을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