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배스킨라빈스, ‘매시업스 시리얼’ 출시…9월 이달의 맛
SPC 배스킨라빈스, ‘매시업스 시리얼’ 출시…9월 이달의 맛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0.08.28 15: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켈로그의 대표 시리얼 ‘콘푸로스트’와 ‘첵스 초코’를 원료로 활용

[백세경제=최주연 기자] 배스킨라빈스가 ‘콘푸로스트’와 ‘첵스 초코’를 원료로 활용한 아이스크림 신제품을 선보인다. ‘첵스 초코’를 그대로 올린 쉐이크와 디저트도 만나볼 수 있다.

SPC그룹 계열사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글로벌 시리얼 브랜드 켈로그와 협업한 9월 이달의 맛 ‘매시업스 시리얼’을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사진=SPC그룹)
SPC그룹 계열사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글로벌 시리얼 브랜드 켈로그와 협업한 9월 이달의 맛 ‘매시업스 시리얼’을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사진=SPC그룹)

SPC그룹 계열사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글로벌 시리얼 브랜드 켈로그와 협업한 9월 이달의 맛 ‘매시업스 시리얼’을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오는 1일 출시되는 ‘매시업스 시리얼’은 고소한 콘푸로스트 시리얼 맛을 그대로 재현한 ‘콘푸로스트 아이스크림’과 첵스 초코 시리얼을 갈아 넣어 진한 초코맛을 살린 ‘첵스 초코 아이스크림’ 2종을 조합했다. 초코 코팅된 첵스 초코 크럼블을 넣어 식감까지 살린 제품이다.

달콤한 아이스크림 케이크 상단에 각각 ‘후루트링’과 ‘첵스 초코’ 시리얼을 풍성하게 올린 ‘후루트링 박스’과 ‘첵스초코 박스’도 시즌 한정으로 선보인다. 각각 배스킨라빈스의 인기 아이스크림 4종으로 구성됐으며, 박스 형태의 시리얼 패키지 콘셉트를 적용한 이색 디자인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첵스 초코를 활용한 새로운 음료와 디저트도 출시한다. ‘초콜릿 아이스크림’과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섞어 만든 쉐이크 위에 첵스 초코 시리얼을 듬뿍 올린 ‘첵스 초코 쉐이크(레귤러 사이즈)’와 쫀득한 찹쌀떡 속을 달콤한 첵스 초코 아이스크림으로 가득 채운 ‘첵스 초코 아이스 모찌’를 만나볼 수 있다.

배스킨라빈스는 켈로그와의 협업을 기념해 9월 한 달 동안 프로모션을 운영한다. ‘매시업스 시리얼’ 싱글레귤러 구매시 500원을 추가하면 더블주니어로 두 단계 사이즈 업그레이드해 제공하며, ‘첵스 초코 쉐이크’와 ‘첵스 초코 아이스 모찌’ 구매 시 각각 1,000원, 500원의 혜택을 선사한다.

SPC그룹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이번 달에는 켈로그 시리얼 2종을 활용해 맛과 식감을 모두 사로잡는 신제품을 출시했다”면서 “앞으로도 배스킨라빈스만의 독특하고 맛있는 신제품으로 고객들의 입맛을 만족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