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홈케어, ‘리폼서비스’로 하루 만에 욕실 리모델링 완성
한샘홈케어, ‘리폼서비스’로 하루 만에 욕실 리모델링 완성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0.09.01 14: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총 4가지 패키지로 선택 구매 시 최대 100만원 할인 제공

[백세경제=최주연 기자] 한샘홈케어가 하루 만에 욕실을 깨끗하게 리모델링 할 수 있는 신개념 리폼 서비스를 선보인다. 코로나 이슈로 소비자가 집에 머무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집 꾸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데 따른 한샘만의 서비스다.

㈜한샘은 자사 ‘한샘홈케어’에서 복잡한 공사 없이 하루 만에 욕실을 고칠 수 있는 리폼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사진=한샘)
㈜한샘은 자사 ‘한샘홈케어’에서 복잡한 공사 없이 하루 만에 욕실을 고칠 수 있는 리폼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사진=한샘)

㈜한샘은 자사 ‘한샘홈케어’에서 복잡한 공사 없이 하루 만에 욕실을 고칠 수 있는 리폼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한샘의 전국적인 물류망과 시공 역량을 통해 가능한 서비스로, 욕실 리모델링의 불필요한 공정을 줄여 소요시간이 짧고 가격 부담도 적다.

이에 따라 욕실 타일의 줄눈과 실리콘을 교체하거나, 낡은 변기, 수전, 세면대 등 원하는 부분을 선택해 교체 가능하다. 욕실 바닥도 한샘 ‘휴플로어’로 하루 만에 설치 가능해 욕실 리모델링 효과를 높일 수 있다. 또, 욕실의 오염을 제거하고 나노코팅을 시공해 곰팡이 발생을 방지하는 서비스도 만나 볼 수 있다.

리폼서비스는 △욕실 클린리폼 △욕실 리폼 베이직 △욕실 리폼 줄눈플러스 △욕실 리폼 휴플로어플러스 총 4가지의 패키지로도 운영된다. 패키지로 구매하면 내달 30일까지 최대 100만원 할인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묶음 패키지는 한샘홈케어 공식 홈페이지와 온라인 ‘한샘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샘 관계자는 “최근 집에 거주하면서 짧은 시간에 효율적으로 리모델링을 하는 부분공사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고 있는 점을 감안해 욕실 리폼서비스를 출시했다”면서 “한샘홈케어의 리폼서비스로 별도의 철거, 설치 비용 걱정 없이 편하게 욕실 인테리어를 꾸며 보길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