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식품, ‘맥심이 전하는 가을날 커피 한 잔의 행복’ 한정판 출시
동서식품, ‘맥심이 전하는 가을날 커피 한 잔의 행복’ 한정판 출시
  • 이진우 기자
  • 승인 2020.09.03 16: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상 속 소소하지만 소중한 행복’ 전달…‘맥심 커피믹스 행복 에디션’ 선봬
동서식품이 다가오는 가을을 맞아 ‘맥심 커피믹스 행복 에디션’을 한정 판매한다.(사진=동서식품)
동서식품이 다가오는 가을을 맞아 ‘맥심 커피믹스 행복 에디션’을 한정 판매한다.(사진=동서식품)

[백세경제=이진우 기자] 동서식품은 다가오는 가을을 맞아 ‘맥심 커피믹스 행복 에디션’(행복 에디션)을 한정 판매한다. 

동서식품은 이번 행복 에디션은 올 봄 ‘맥심X무민 스페셜 패키지’와 여름 ‘시티 써머 라이프’에 이은 올해 세 번째 한정판 패키지로 ‘일상 속 소소하지만 소중한 행복’이라는 가치를 소비자들에게 전달하고자 기획했다고 3일 밝혔다. 

맥심 커피믹스 행복에디션은 맥심 모카골드 마일드, 맥심 모카골드 라이트, 맥심 모카골드 심플라떼, 맥심 화이트골드 등 총 4종으로 구성됐다. 

동서식품은 각 패키지마다 커피와 관련된 귀여운 일러스트가 그려진 런치 백, 벤티 텀블러, 푸드 컨테이너, LED 센서등, 링 머그, 피크닉 매트, 커트러리 세트로 7종의 스페셜 굿즈(Goods)를 포함해 재미에 실용성을 더했다고 설명했다. 

이와 함께 동서식품은 이번 행복 에디션의 TV광고를 새롭게 선보였다. 신규 광고는 ‘이 한 잔으로 행복은 언제나 내 곁에, 올 가을 당신을 행복한 순간으로 초대합니다’라는 메시지 아래 맥심 커피믹스 한 잔으로 함께 나눌 수 있는 일상 속 작지만 소중한 행복의 가치를 강조했다.

동서식품 관계자는 “일상 속 작지만 소중한 행복을 전하기 위해 마련한 이번 한정판 패키지와 함께 올 가을, 맥심과 언제 어디서나 편안하고 기분 좋은 커피타임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