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에도 로켓’…쿠팡, 내달 1일까지 선물 할인기획전
‘추석에도 로켓’…쿠팡, 내달 1일까지 선물 할인기획전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0.09.08 17: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로모션 페이지로 편의성 높여…한정특가 사전예약 진행

[백세경제=최주연 기자] 쿠팡이 추석용품과 선물을 준비하는 데 고객 편의에 맞춘 할인기획전을 마련했다. 프리미엄 전복부터 한우, 과일까지 한정특가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쿠팡 로켓 선물로 빠르고 쉽게 소중한 사람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다.

쿠팡은 내달 1일까지 ‘2020 추석’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사진=쿠팡)
쿠팡은 내달 1일까지 ‘2020 추석’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사진=쿠팡)

쿠팡은 내달 1일까지 ‘2020 추석’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쿠팡은 이 기간 동안 제수용품부터 효도가전까지 추석과 관련된 모든 상품을 한 데 모았다. △선물세트 △명절준비 △추석식탁 △사전예약 △로켓선물하기 등 별도 프로모션 페이지로 구성해 쇼핑 편의성을 높였다.

특히 △선물세트 △명절준비 기획전에는 가격대 별 추천 뿐만 아니라 ‘귀한 분께 선물’, ‘실속 선물’, ‘취향이색 선물’ 등의 상품 기획전도 운영한다. △추석식탁 기획전에서는 혼추족을 위한 밀키트/즉석식품과차례상에 올라가는 제사/식재료를 따로 모아 쇼핑의 편리함을 더했다.

또 건강식품, 가전, 주방용품, 화장품 등의 인기상품은 매일 특가 릴레이가 진행된다.

쿠팡은 추석선물 한정특가 사전예약도 마련해 다양한 상품을 합리적 가격에 여유롭게 구입할 수 있게 했다. 오는 13일까지는 영양제, 식품, 헤어바디 선물세트를, 22일까지 프리미엄 전복, 한우, 굴비, 과일 등의 신선식품 선물세트를 최대 54%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아울러 사전예약 기간 내 구매 고객은 14일과 추석 연휴 전 25일, 27일, 28일 오전 7시까지 고객이 지정한 날짜에 새벽배송으로 상품을 받을 수 있다. 최대 일주일 이내 원하는 날짜를 지정하면 선택한 날에 상품을 배송해주는 ‘배송일 지정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어, 배송일이 고민이었던 고객들의 쇼핑 편의성을 높였다.

특히, 이번 추석 기획전에는 쿠팡 마켓플레이스 중소 판매자의 상품도 포함됐다. 경쟁력 있는 중소 판매자의 상품들이 기획전에 함께 노출되어 판매자들의 매출 증대는 물론 고객들도 질 좋은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게 됐다.

한편, 쿠팡에서 판매하는 상품을 선물 할수 있는 ‘쿠팡 로켓 선물하기’ 서비스도 코로나 19로고향을 찾지 못하는 고객들의 관심이 증가하고 있다. 상품을 보내는 사람은 상대방의 연락처만 알면 모바일로 간편하게 선물을 보낼 수 있다. 서비스 이용과 관련해 더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알 수 있다.

윤혜영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이번 추석은 언택트 분위기의 영향으로 코로나19로 추석에도 고향을 찾지 못하는 고객들을 위해 실속 있는 선물과 제수용품 등을 다양하게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쿠팡은 더 좋은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고객들이 믿을 수 있는 상품을 빠르고 편리하게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