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프리미엄 식품 전문관 ‘파인 테이블’ 론칭
쿠팡, 프리미엄 식품 전문관 ‘파인 테이블’ 론칭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0.09.16 17: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쉐린 선정 ‘본앤브레드’부터 ‘몽슈슈’, ‘비스테까’까지
22일까지 추석맞이 한정수량 선물세트 사전예약 서비스 진행

[백세경제=최주연 기자] 쿠팡이 미쉐린 선정 브랜드 등 프리미엄 상품을 한자리에 모은 식품 전문관을 론칭한다. 한우부터 특수품종 과일, 자연산 수산물 등 엄선한 농수축산물을 신속하고 간편하게 만나볼 수 있다.

쿠팡은 프리미엄 식품 200여개 상품을 한 곳에 모은 로켓프레시 프리미엄 식품 전문관인 ‘파인 테이블’을 오픈했다고 16일 밝혔다.(사진=쿠팡)
쿠팡은 프리미엄 식품 200여개 상품을 한 곳에 모은 로켓프레시 프리미엄 식품 전문관인 ‘파인 테이블’을 오픈했다고 16일 밝혔다.(사진=쿠팡)

쿠팡은 프리미엄 식품 200여개 상품을 한 곳에 모은 로켓프레시 프리미엄 식품 전문관인 ‘FINE TABLE(파인 테이블)’을 오픈했다고 16일 밝혔다. 로켓와우 회원은 수도권, 지방 상관없이 프리미엄 식품을 새벽배송으로 받아볼 수 있다.

‘파인 테이블’은 좋은 품질만을 엄선해 선보인다는 의미다. 이 프리미엄 식품 전문관에서는 △정육 △과일 △수산 △베이커리 △선물세트 등 5가지 카테고리로 구성해 쇼핑 편의성을 높였다.

FINE 정육 코너에서는 미쉐린 가이드와 아시아 TOP100 레스토랑에 이름을 올린 프리미엄 한우 전문 브랜드 ‘본앤브레드’를 선보인다. 설성목장, 횡성한우, 제주 토종 흑돼지 등 우수품종의 정육 상품을 찾아볼 수 있다. FINE 과일 코너에서는 샤인머스캣 포도, 점보 키위, 애플망고, 상주곶감 등 고당도, 특수품종을 비롯해 전국 명인명장이 재배한 우수품종들을 만나 볼 수 있다.

FINE 수산 코너에선 킹크랩, 랍스터, 대게 등 싱싱한 활 수산물, 고급 어종, 자연산 상품, 특대사이즈를, FINE 베이커리 코너에서는 ‘몽슈슈’, ‘비스테까’, '위고에빅토르' 등의 스페셜 브랜드를 편리하게 쇼핑할 수 있다.

또 FINE 선물세트 코너에선 특별한 날, 특별한 사람을 위해 쿠팡이 엄선한 프리미엄 선물세트를 엄선해 소개한다. 이 밖에도 ‘금주의 새로 들어온 상품’, ‘금주의 인기 상품’ 등의 카테고리를 별도로 운영한다.

쿠팡은 싱싱한 식재료와 지역 명물을 한정 수량으로 준비한 파인 테이블 ‘사전예약’ 서비스도 운영한다. 특히, 추석선물 시즌을 맞아 프리미엄 랍스터 선물세트를 한정 수량으로 예약 판매하고 있으며, 22일까지 사전 예약 서비스를 신청하면, 9월 27일 배송 된다.

윤혜영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고객들이 온라인으로도 쉽게 프리미엄 상품들을 인지하고 쇼핑할 수 있도록 프리미엄관인 ‘파이테이블’을 오픈했다”면서 “앞으로도 쿠팡은 더 좋은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전문관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