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파스쿠찌, 홈카페 용품 선물세트 4종 선봬
SPC 파스쿠찌, 홈카페 용품 선물세트 4종 선봬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0.09.16 18: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홈 브루잉 용품부터 드립커피백까지

[백세경제=최주연 기자] 파스쿠찌가 홈카페 용품으로 추석맞이 선물세트를 마련했다. 코로나19 확산에 따른 비대면 생활변화로 추석명절 선물도 달라지고 있다.

SPC그룹이 운영하는 이탈리아 정통 커피전문점 파스쿠찌가 추석 명절을 앞두고 ‘추석 선물세트4종’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사진=SPC그룹)
SPC그룹이 운영하는 이탈리아 정통 커피전문점 파스쿠찌가 추석 명절을 앞두고 ‘추석 선물세트4종’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사진=SPC그룹)

SPC그룹이 운영하는 이탈리아 정통 커피전문점 파스쿠찌가 추석 명절을 앞두고 ‘추석 선물세트4종’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파스쿠찌는 ‘Falling in Autumn(풍성한 가을, 감사의 마음을 전하세요)’이라는 주제로 브루잉 용품부터 드립커피백 등 선물세트를 준비했다.

선물세트 4종은 △로즈골드 컬러의 메탈 드리퍼와 뉴 싱글 오리진 머그, 파스쿠찌 시그니처 블렌드 ‘골든색’ 원두로 구성한 ‘브루잉 세트’ △세라믹 코팅이 특징인 캐나다 브랜드 아소부의 기능성 머그와 드립커피백, 티트라 미니팩이 들어간 ‘얼티밋 머그 세트’ △넓은 입구와 탈부착 실리콘 홀더가 특징인 링클텀블러와 드립커피백으로 구성된 ‘링클 텀블러 세트’ △파스쿠찌 시그니처 아주라 머그와 티트라 미니팩으로 구성된 아주라 머그 & 티트라 세트 등이다.

한편, 파스쿠찌는 추석을 맞이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피포인트 어플리케이션에서는 9월 28일부터 10월 4일까지 음료 2잔 구매 시, 아메리카노(R) 1잔 쿠폰을 증정한다. 또 10월 4일까지 추석 선물세트 3종(얼티밋 머그 세트, 링클 텀블러 세트, 브루잉 세트) 구매 시, 아메리카노(R) 1잔 쿠폰을 증정한다.

해피오더 어플리케이션에서는 오는 29일까지 ‘추석 홈카페 선물세트30% 가격 혜택’ 프로모션을,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26일부터 모든 제품 주문 시, ‘미니 피크닉백’을 6,900원에 판매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파스쿠찌 관계자는 “올해 추석 선물세트는 집뿐만 아니라 캠핑, 피크닉 등 야외에서 활용할 수 있는 유용한 제품들로 구성했다”면서 “최근 명절 선물 트렌드가 취향에 따라 더욱 다양화, 세분화 되고 있는 가운데, 파스쿠찌 선물세트는 센스 있는 선물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