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언택트 추석 맞이 600분간 모바일 생방송 진행
롯데홈쇼핑, 언택트 추석 맞이 600분간 모바일 생방송 진행
  • 이진우 기자
  • 승인 2020.09.21 1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홈쇼핑이 추석을 앞두고 모바일 생방송 몰리브에서 ‘식품 원데이’ 릴레이 특집방송을 실시한다.(사진=롯데홈쇼핑)
롯데홈쇼핑이 추석을 앞두고 모바일 생방송 몰리브에서 ‘식품 원데이’ 릴레이 특집방송을 실시한다.(사진=롯데홈쇼핑)

[백세경제=이진우 기자] 롯데홈쇼핑이 추석을 앞두고 22일 모바일 생방송 몰리브에서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 총 600분간 ‘식품 원데이’ 릴레이 특집방송을 선보인다. 

롯데홈쇼핑은 21일 코로나19로 변화된 ‘언택트 추석’트렌드를 반영, 매년 명절 기간 모바일 채널 유입률이 평소 대비 2배 이상 증가하고 있고, 식품 구매비중이 전체의 약 40%를 차지함에 따라 식품 원데이 특집방송을 기획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번 특집방송에는 업계 최초로, 평일 대비 편성을 6배 이상 확대해 10개의 프로그램을 운영해 명절 시즌에 가장 구매 비중이 높은 고품질 신선식품, 제철과일, 건강식품 선물세트 등을 선정해 판매한다. 

식품 전문 쇼호스트, 푸드 스타일리스트들이 출연해 시청자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콩트’, ‘쿡방’, ‘먹방’ 등 다양한 볼거리들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날 오전 10시에는 EBS1 ‘최고의 요리비결’에 출연한 유명 요리연구가 전진주씨가 출연한다. 명절 시즌 필수 식품으로 꼽히는 ‘횡성 한우세트’, ‘사과/배 혼합세트’를 활용한 이색 요리를 쿡방 형식으로 그녀만의 레시피를 시청자들과 공유한다. 

오후 12시에는 ‘솔가 비타민 세트’, ‘제일제당 스팸 선물세트’를, 오후 4시에는 추석 차례 콘셉트로, 명절 맞춤 상차림 세트인 ‘홍진경 더 전 5종 세트’와 ‘블랙앵거스 LA갈비’를 판매한다. 오후 6시에는 유명 헬스케어 브랜드 ‘고려은단’의 유산균과 비타민을 롯데홈쇼핑 단독 구성으로 선보인다. ‘비비고 왕교자 만두’, ‘매그넘 아이스크림 세트’ 등 다양한 가정간편식, 디저트류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방송 중 구매 고객에게 최대 5만원 적립금을 제공하고, 5만원 이상 방송 상품 구매 시, 최대 11% 엘포인트(L.POINT)를 적립해 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송재희 롯데홈쇼핑 e리빙부문장은 “업계 최초로 시도되는 식품 원데이 모바일 생방송인 만큼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에 고객들에게 합리적인 쇼핑 기회와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