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로의 기적’ 마리오아울렛, ‘올해의 브랜드 대상’ 16년 연속 수상
‘구로의 기적’ 마리오아울렛, ‘올해의 브랜드 대상’ 16년 연속 수상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0.09.22 18: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들로부터 브랜드 신뢰 이끌어낸 점 높이 평가”
마리오아울렛은 ‘2020 올해의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올해의 아울렛 부문 대상을 16년 연속 수상했다고 22일 밝혔다. (사진=마리오아울렛)
마리오아울렛은 ‘2020 올해의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올해의 아울렛 부문 대상을 16년 연속 수상했다고 밝혔다. (사진=마리오아울렛)

[백세경제=최주연 기자] 마리오아울렛은 ‘2020 올해의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올해의 아울렛 부문 대상을 16년 연속 수상했다고 밝혔다.

한국소비자포럼이 주최한 이번 시상식에서 마리오아울렛은 국내 최초로 정통 패션 아웃렛 개념을 구현하고 고객들로부터 브랜드에 대한 신뢰를 이끌어 낸 점을 높이 평가 받아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현재 마리오아울렛은 가산•구로디지털단지(G밸리) 내 랜드마크로 지하철 1∙7호선은 물론 다양한 버스가 경유하는 서울 서남권 교통 요지에 있는 이점을 가지고 있다. 해당 쇼핑몰은 쇼핑뿐만 아니라 오락, 여가, 문화, 식사 등을 모두 아우르는 라이프스타일 체험 공간을 선보이고 있다.

총 3개의 쇼핑관으로 구성된 도심 속 복합문화 공간으로 1관은 패션 전문관, 2관은 레저 전문관, 3관은 라이프스타일몰로 특화돼 있다.

마리오아울렛 1관은 여성 정장 및 여성 캐주얼, 남성 패션 정장 브랜드와 구두, 핸드백 등의 잡화 브랜드를 선보이고 있다. 1관이 보유한 여성의류 브랜드로는 △구호 △미샤 △톰보이 △모조에스핀 등이 있으며 캐주얼의류 브랜드는 △폴로 랄프로렌 △라코스테 등이 있다. 이밖에 남성의류 대표 브랜드로 △캠브리지 △로가디스 △지오지아 등이 입점해 있다.

2관은 스포츠‧아웃도어 전문관으로 구성되어 계절감을 느낄 수 있는 기능성 의류를 중점적으로 취급한다. 2관에 위치한 아웃도어 브랜드로는 △K2 △노스페이스 △블랙야크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등이 있다. 골프웨어 브랜드는 △나이키골프 △보그너 △파리게이츠 등이 있다.

마리오아울렛 3관(마리오몰)은 라이프스타일 복합 쇼핑 공간이다. 트렌디한 캐주얼,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부터 대형서점, 볼링장, 키즈 테마파크 등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여가 문화 시설들이 마련돼 있다.

마리오몰은 도심형 아웃렛 최초로 각 층이 유기적으로 연결된 스파이럴 몰링(나선형 구조) 개념을 구현했다. 층별로 고객의 이동 동선이 바로 경험과 여가 소비로 연결될 수 있도록 기존의 구매 중심 공간에서 탈피해 ‘경험 중심 공간’으로 구조화 돼 있다.

한편 마리오아울렛은 개별 건물인 1, 2관과 마리오몰은 2관을 중심으로 브릿지로 연결되어 있어 고객들이 굳이 외부로 나가지 않고도 아웃렛과 몰 사이를 편하게 오고 갈 수 있다. 쇼핑뿐만 아니라 △바이포잉 레스토랑 △소이밥상 △콘타이 △바르미샤브샤브 등의 음식점을 보유하고 있으며 1관에는 △에머이 △아비꼬 △브라운돈까스 △공수간 등의 식당이 입점해 고객들에게 특별한 미식 경험을 선사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