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G, 릴 전용 새 스틱 ‘핏 체인지 Q’ 선봬
KT&G, 릴 전용 새 스틱 ‘핏 체인지 Q’ 선봬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0.09.24 17: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백세경제=최주연 기자] KT&G가 ‘타격감과 깔끔함을 한 큐에 해결하는’ 릴 전용스틱 신제품을 선보인다. 방사형 이미지와 밝은 색상으로 구성된 패키지 디자인으로 맛의 반전 재미도 기대할만하다.

KT&G는 궐련형 전자담배 릴 솔리드 2.0과 릴 미니의 전용스틱 ‘핏 체인지 Q’를 전국 릴 미니멀리움 8개소에서 오는 25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사진=KT&G)
KT&G는 궐련형 전자담배 릴 솔리드 2.0과 릴 미니의 전용스틱 ‘핏 체인지 Q’를 전국 릴 미니멀리움 8개소에서 오는 25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사진=KT&G)

KT&G는 궐련형 전자담배 릴 솔리드 2.0과 릴 미니의 전용스틱 ‘핏 체인지 Q’를 전국 릴 미니멀리움 8개소에서 오는 25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강남·동대문·신촌·신도림 등 서울 4개 지역과 인천·울산·청주·부산에 위치한 플래그십 스토어인 릴 미니멀리움에서 우선 선보인 후 10월 중 전국으로 판매처를 확대할 계획이다.

KT&G에 따르면 ‘핏 체인지 Q’는 블렌딩 변화를 통해 앞서 출시된 ‘핏’ 제품들보다 더욱 강화된 타격감을 구현한 제품이다. 색다른 맛까지 더해져 흡연 중 시원함과 함께 깔끔한 마무리를 제공한다.

‘핏 체인지 Q’의 특징은 제품 이름과 디자인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제품명 ‘핏 체인지 Q’는 ‘타격감과 깔끔함을 한 큐에 해결하는 제품’이라는 의미를 담았다. 제품 디자인도 방사형 이미지와 밝은 색상으로 구성해, 반전을 통해 색다른 맛을 제공하는 제품 특징을 표현했다.

앞서, KT&G는 올해 1월 필립모리스 인터내셔널과 ‘릴’의 해외판매를 위한 글로벌 협업 계약을 체결하며 브랜드 경쟁력을 입증했다. 현재 러시아와 우크라이나에 제품이 판매되고 있으며, 양사는 협업을 통해 진출 국가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또 국내에서는 성능과 디자인을 한층 강화한 궐련형 전자담배인 ‘릴 솔리드 2.0’을 지난 9일에 출시한 바 있다.

KT&G 관계자는 “‘핏 체인지 Q’는 향상된 맛과 깔끔한 마무리로 소비자에게 더 큰 만족을 제공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국내와 해외시장의 다양한 니즈를 반영해 차별화된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