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팬텀Ⅱ’‧‘파라오Ⅱ’‧‘팬텀 메디컬’ 순으로 많이 팔려
바디프랜드, ‘팬텀Ⅱ’‧‘파라오Ⅱ’‧‘팬텀 메디컬’ 순으로 많이 팔려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0.09.24 17: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시장 방문 고객 지난해 비해 20% 이상 증가

[백세경제=최주연 기자] 바디프랜드는 추석을 앞두고 안마의자를 선물로 보내고자 하는 고객들의 전시장 방문과 문의가 추석 앞 지난해 같은 시기보다 20% 이상 늘었다고 밝혔다. 건강과 비대면 접촉 트렌드에 따라 추석 선물로 안마의자가 재조명되고 있다.

바디프랜드는 이달 1일부터 21일까지의 구매, 렌탈 데이터를 분석했다. 그 결과 베스트 모델은 ‘팬텀Ⅱ’, ‘파라오Ⅱ’, ‘팬텀 메디컬(의료기기)’ 순으로 집계됐다.(사진=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는 이달 1일부터 21일까지의 구매, 렌탈 데이터를 분석했다. 그 결과 베스트 모델은 ‘팬텀Ⅱ’, ‘파라오Ⅱ’, ‘팬텀 메디컬(의료기기)’ 순으로 집계됐다.(사진=바디프랜드)

변화된 추석 선물 경향에 따라 바디프랜드는 이달 1일부터 21일까지의 구매, 렌탈 데이터를 분석했다. 그 결과 베스트 모델은 ‘팬텀Ⅱ’, ‘파라오Ⅱ’, ‘팬텀 메디컬(의료기기)’ 순으로 집계됐다.

'팬텀Ⅱ'는 국내 안마의자 중 최다 판매량을 기록한 모델로 올 추석에도 그 인기를 증명했다. 항공기 퍼스트클래스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에 핵심 안마 기술만을 담았으며, 브레인마사지와 XD 입체 안마 기술을 적용한 스트레칭, 회복, 림프, 소화숙취해소 등의 주요 자동 안마 프로그램이 탑재됐다.

최근 출시된 보르도화이트와 골드 색상을 비롯, 쥬빌리실버, 카카오블랙 등 다양한 컬러로 고급스러움을 더해 거실, 침실 등 어디에 두어도 인테리어의 격을 한층 높일 수 있다.

‘파라오Ⅱ’는 이집트 최고 통치자 파라오의 형상을 살린 디자인과 나노 페인팅 기술을 적용해 고급스러운 금빛 외관으로 이른바 '부모님의 명절 로망'으로 잘 알려진 바디프랜드 최상위 제품이다. 뇌 피로 해소를 돕는 ‘브레인 마사지’, 공감, 위로, 치유의 단계별 멘탈 케어를 제공하는 ‘멘탈 마사지’ 등 최고 기술이 집약된 모델이기도 하다.

목 추간판(디스크) 탈출증, 퇴행성 협착증 치료 목적을 위한 견인 의료기기 ‘팬텀 메디컬’은 요즘 가장 핫한 선물로 손꼽힌다. 목 에어백과 안마모듈로 목과 어깨 주변 근육을 이완시키는 동시에 경추와 경추 사이의 디스크를 견인한다. 또 'XD-PEMF 모듈'이 목-등-허리-골반에 이르는 척추 라인을 따라 움직이며 근육통을 완화시켜준다.

한편 바디프랜드는 추석 특별 프로모션인 ‘건강수명 프로젝트’를 내달 11일까지 실시한다. 팬텀Ⅱ 이상 모델을 구매 또는 렌탈 고객을 대상으로 월 1만9000원만 추가해도 안마의자 1대를 더 받을 수 있다. 행사를 통하면 최대 209만 원의 할인 혜택으로 안마의자 2대를 렌탈, 구매할 수 있어 코로나시대 양가 부모님을 위한 선물로 주목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