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월드 미쏘, 추석맞이 온라인 프로모션 개최
이랜드월드 미쏘, 추석맞이 온라인 프로모션 개최
  • 이진우 기자
  • 승인 2020.09.29 15: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상품 포함 여성의류 전 품목 및 잡화 최대 40%까지 할인
이랜드월드의 여성 SPA브랜드 미쏘(MIXXO)가 30일부터 추석맞이 온라인 프로모션을 개최한다.
이랜드월드의 여성 SPA브랜드 미쏘(MIXXO)가 30일부터 추석맞이 온라인 프로모션을 개최한다.

[백세경제=이진우 기자] 이랜드월드의 여성 SPA브랜드 미쏘(MIXXO)가 30일부터 추석맞이 온라인 프로모션을 개최한다. 

‘미쏘 추석 미드시즌 세일’이라는 이름으로 열리는 이번 프로모션은 공식 온라인몰과 전국 매장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신상품을 포함한 여성의류 전 품목 및 잡화를 최대 40%까지 할인한다.

공식 온라인몰에서는 30일부터 5일간 ‘릴레이 신상품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해 매일 한 아이템씩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30일 재킷 △10월 1일 원피스, △2일 니트와 카디건, △3일 하의류, △4일 상의류 제품을 최대 25%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미쏘 카카오 플러스 친구 채널을 통해 최대 1만 원 할인 쿠폰 혜택을 제공한다.

미쏘 관계자는 “명절이지만 집에 내려가지 못하는 분들을 위해 온라인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면서 “전품목 할인이 들어가는 만큼 간절기 아우터부터 오피스룩, 데일리룩까지 미쏘의 다양한 상품들을 특별한 가격에 만나보실 수 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