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은행, ‘모바일 펀드투자’ 원스톱 서비스 오픈
전북은행, ‘모바일 펀드투자’ 원스톱 서비스 오픈
  • 윤성재 기자
  • 승인 2020.10.06 16: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금계좌신규부터 펀드까지 한번에 ‘고객 편의성’ 증대
JB금융그룹 전북은행이 모바일 펀드투자 서비스를 오픈했다.
JB금융그룹 전북은행이 모바일 펀드투자 서비스를 오픈했다.

[백세경제=윤성재 기자] JB금융그룹 전북은행이 모바일 펀드투자 서비스를 오픈했다. 전북은행은 이번 모바일 펀드투자 서비스 출시로 앱 설치와 공인인증서 사용의 불편함을 덜어주고, 기존 은행 고객이 아니더라도 예금계좌신규부터 펀드투자까지 한번에 이용할 수 있는 원스톱(ONE-STOP)서비스를 제공한다고 6일 밝혔다. 

이 서비스는 기존 전북은행을 이용하는 중장년층은 물론 언택트 문화에 익숙한 밀레니얼 세대의 고객에게 더욱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해 신규고객이 유입되는데 큰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모바일 펀드투자 서비스를 이용해 전북은행 대표펀드인 지역사회와 상생하는 ‘착한펀드’ 미래에셋 상생플러스 증권자투자신탁(채권혼합), 글로벌 언택트 산업에 투자하는 한화 글로벌 언택트자투자신탁(주식) 등의 펀드상품에 가입이 가능하다.

전북은행은 이번 서비스 도입과 함께 ‘전북은행과 함께하는 현명한 펀드투자’ 이벤트를 11월까지 진행 중이다. 이벤트 기간 동안 전북은행 펀드상품을 가입하는 고객께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전북은행 임용택 은행장은 “코로나로 언택트를 이용한 서비스가 증가함에 따라 고객 편의성 증대를 위해 서비스를 오픈했다”며 “고객의 입장에서 항상 고민하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모바일 펀드투자 서비스는 스마트폰 등 모바일 기기를 통해 전북은행 홈페이지의 펀드투자 채널 ☞ 펀드상품 가입하기 ☞ 모바일가입 클릭을 통해 이용가능하다. 기존 전북은행 고객이 아니더라도 편리하게 펀드상품에 가입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