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산업 랩신, 비말차단용 마스크 출시
애경산업 랩신, 비말차단용 마스크 출시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0.10.07 1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중 구조 필터 적용, 가벼운 재질로 숨쉬기도 편안

[백세경제=최주연 기자]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른 마스크 착용이 일상이 되고 있는 가운데 애경산업이 3중 구조 필터가 적용된 숨쉬기 편안한 비말차단용 마스크를 선보인다. 이 마스크는 장시간 착용에도 귀에 무리가 가지 않게 설계됐다.

애경산업의 위생 전문 브랜드 ‘랩신’에서 비말 감염 예방에 도움을 주는 ‘랩신 에어쉴드 KF-AD 비말차단용 마스크’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사진=애경산업)
애경산업의 위생 전문 브랜드 ‘랩신’에서 비말 감염 예방에 도움을 주는 ‘랩신 에어쉴드 KF-AD 비말차단용 마스크’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사진=애경산업)

애경산업의 위생 전문 브랜드 ‘랩신’에서 비말 감염 예방에 도움을 주는 ‘랩신 에어쉴드 KF-AD 비말차단용 마스크’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랩신 에어쉴드 KF-AD 비말차단용 마스크는 3중 구조의 MB필터를 적용해 확실한 비말차단을 도와주는 마스크로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미세 물방을 차단을 의미하는 ‘KF-AD’ 등급의 품목허가를 받은 의약외품이다.

랩신 에어쉴드 KF-AD 비말차단용 마스크에 사용된 MB필터는 의료용·보건용 마스크의 내부 필터로 많이 사용되며 먼지 및 비말 등으로부터 호흡기 보호에 도움을 준다.

랩신 에어쉴드 KF-AD 비말차단용 마스크는 숨쉬기 편한 가벼운 재질을 적용해 편안한 호흡을 도와주며 고탄력 실끈 밴드걸이를 적용해 장시간 착용에도 귀에 무리가 가지 않도록 설계했다. 또 마스크의 밀착을 도와주는 노즈클립을 적용해 흘러내림과 안경 착용시 김서림 방지에 도움을 준다.

랩신 관계자는 “최근 실내외 마스크 착용이 의무화 되면서 마스크 작용 시간이 길어짐에 따라 답답한 호흡과 마스크 조임으로 불편을 겪는 소비자들도 많아졌다”며 “랩신 에어쉴드 KF-AD 비말차단용 마스크는 장시간 작용에 대한 불편함을 개선하고자 편안한 호흡을 물론 비말 차단에 효과적으로 개발돼 편안하고 위생적인 일상생활을 도와줄 것이다”고 말했다.

랩신 에어쉴드 KF-AD 비말차단용 마스크는 쿠팡 등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