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오쇼핑 ‘앳센셜’, 이지영 대표와 #신박한집꾸미기
CJ오쇼핑 ‘앳센셜’, 이지영 대표와 #신박한집꾸미기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0.10.08 18: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14일 최화정쇼 ‘나투어텍스 구스다운 침구’ 론칭

[백세경제=최주연 기자] ‘앳센셜’이 공간 크리에이터와 ‘신박한 집꾸미기’에 나선다. 특정 공간에 역할을 부여하고 가구와 물건을 제안하는 메이크오버 프로젝트다. 이를 통해 공간에 새로운 가치를 부여하는 계기를 마련한다.

CJ ENM 오쇼핑부문 리빙 브랜드 ‘앳센셜’이 이지영 대표와 손잡고 #신박한집꾸미기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사진=CJ오쇼핑)
CJ ENM 오쇼핑부문 리빙 브랜드 ‘앳센셜’이 이지영 대표와 손잡고 #신박한집꾸미기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사진=CJ오쇼핑)

CJ ENM 오쇼핑부문(CJ오쇼핑) 리빙 브랜드 ‘앳센셜’이 이지영 대표와 손잡고 #신박한집꾸미기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 대표는 tvN <신박한정리>에 출연해 공간 카운슬링을 담당한 공간 크리에이터다.

이번 캠페인에서 앳센셜의 침구, 모듈 가구, 토퍼, 매트리스는 집을 한층 가치 있는 공간으로 탈바꿈한다. ‘집콕시대’에 이지영 대표의 공간 컨설팅 노하우와 전문성을 활용, 일상에 꼭 필요한 것을 제안한다.

앳센셜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비롯한 CJ오쇼핑, CJmall 기획전에서는 공간 메이크오버 과정과 이지영 대표 인터뷰, 컨설팅에 활용한 제품 소개 등을 공개한다.

아울러 오는 14일 저녁 8시 45분 최화정쇼에서는 ‘앳센셜 나투어텍스 구스다운 침구’도 선보인다. 헝가리 내 구스 침구 시장점유율 1위를 자랑하는 ‘나투어텍스’의 프리미엄 라인을 TV홈쇼핑 최초로 직수입한 제품이다.

이 제품은 구스다운의 공기층을 충분히 느낄 수 있도록 3차원 입체 봉제로 마감했으며, 1등급 구스다운 90%에 스몰페더 10%를 채워 가벼움과 뛰어난 보온력을 느낄 수 있다. 알레르기 유발 물질이 검출되지 않음을 입증하는 유럽 ‘노미테’ 인증과 친환경 제조·동물 복지법을 준수했다는 인증도 받았다.

더불어 구스다운 이불 2장과 함께 원사 순면 소재로 제작된 60수 도비자카드 이불커버(베개커버 포함)와 패턴이 돋보이는 40수 헤링본 스트라이프 이불커버(베개커버 포함)를 받아볼 수 있다.

구스 이불은 물론 다른 매력을 지닌 커버까지 2종으로 받을 수 있어 취향에 맞게 사용 가능하다. 방송 중 구매고객 전원에게 구스 베개를 추가 증정하며 슈퍼싱글, 퀸, 킹 중 사이즈를 선택할 수 있다. 자동주문 1천원, 일시불 5만원 할인과 무이자 24개월 혜택을 제공한다.

CJ오쇼핑 관계자는 “메이크오버 캠페인을 통해 고객이 앳센셜 브랜드 가치를 경험했으면 좋겠다는취지로 이번 프로그램을 준비했다”며 “앳센셜이 국내를 대표하는 토탈 리빙 브랜드로 인지될 수 있도록 앞으로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을 더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