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오쇼핑, 유‧아동 상품 편성 2배 늘려…‘가을 박람회 대체’
CJ오쇼핑, 유‧아동 상품 편성 2배 늘려…‘가을 박람회 대체’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0.10.15 17: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Jmall, ‘가을 베이비페어편’ 기획전 열려

[백세경제=최주연 기자] CJ ENM 오쇼핑부문(CJ오쇼핑)이 비대면 상거래 트렌드에 맞춰 유아동 상품 편성을 2배 늘린다. 코로나19 영향으로 오프라인 상품박람회가 취소되고 온라인으로 수요가 몰리고 있기 때문이다.

CJ오쇼핑은 10월 유아동 상품의 TV홈쇼핑 편성 횟수를 전년 동기 대비 2배로 늘리고, CJmall에서는 '슬기로운 육아생활' 기획전을 연다. (사진=CJ오쇼핑)
CJ오쇼핑은 10월 유아동 상품의 TV홈쇼핑 편성 횟수를 전년 동기 대비 2배로 늘리고, CJmall에서는 '슬기로운 육아생활' 기획전을 연다. (사진=CJ오쇼핑)

CJ오쇼핑은 유아동 상품 판매방송을 분석해본 결과 올해 9월 방송 횟수는 전년 동기대비 1.5배로 늘어났고 소개된 브랜드 수는 2배 가까이 늘었다고 15일 밝혔다. 지난 9월 유아동 도서 매출은 원격수업이 늘고 공공 도서관 이용이 어려워지면서 전년 동기 대비 약 70% 성장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러한 트렌드에 따라 CJ오쇼핑은 10월 유아동 상품의 TV홈쇼핑 편성 횟수를 전년 동기 대비 2배로 늘리고, CJmall에서는 <슬기로운 육아생활> 기획전을 연다. <슬기로운 육아생활>은 지난 4월 론칭해 3544 밀레니얼 맘을 타깃으로, 매월 시즌제로 열리는 TV-온라인 통합 유아동 상품 전문 기획전이다.

CJ오쇼핑은 오는 19일 낮 14시 35분 '블루래빗 시작패키지'(44만 7000원)를, 20일 낮 11시 35분에는 에는 ‘비룡소 클래식 전집’(39만 9000원)을 단독으로 선보인다.

22일 낮 12시 35분에는 방향 조작이 쉽고 안전한 ‘마이크로 킥보드’의 올해 마지막 생방송이 진행된다. 업계 최저가에 CJ단독 추가 구성품을 제공한다. 아이들의 목욕시간을 즐겁게 해주는 ‘스노우버디 버블 클렌저’와 유아보습 대표 상품인 ‘아토팜 유아크림’도 같은 주에 선보인다.

27일 11시 35분에는 ‘국민 전집’으로 소문난 ‘블루래빗 토이북’이 소개된다. 10월 구매고객 한정으로 ‘우리 동요 스마트폰 사운드북’을 증정한다. 26일에는 유아초등 영어 리딩 교재로 유명한 ‘옥스포드 리딩 트리 리딩북'이 판매된다. ‘ORT’로도 알려진 이 상품은 영국 옥스포드대학 출판이 출간해 30년 이상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리딩바이블이다. 독일 영재프로그램인 ‘밤비노&루크 북스’ 교구는 28일 낮 13시 35분 진행된다.

CJ오쇼핑은 “집에서 즐길 수 있는 교육상품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만큼 부모와 아이가 모두 만족하는 학습 및 교구 상품을 엄선해 선보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