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노인문화 창조의 동반자
건강한 노인문화 창조의 동반자
  • super
  • 승인 2006.08.16 15:39
  • 댓글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한 노인문화를 창조하는 충실한 길잡이 되길

박 근 혜
한나라당 대표최고위원

‘노년시대’의 창간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앞으로 440만 명에 이르는 우리 어르신들의 생생한 목소리를 담아내는 친근한 동반자로 발전해 나가기를 기대합니다.


우리 어르신들은 오늘의 대한민국을 만드신 주역입니다. 어렵고 힘든 시대를 사시면서 나라를 위해 땀과 눈물을 쏟았고, 그 바탕 위에 대한민국은 눈부신 경제성장과 민주주의를 이루었습니다.


그렇기에 그 누구보다 후손들에게 존경받고, 대우받을 자격이 있는 분들이며, 어르신들께서 건강하게 사시면서 그동안 쌓은 경험과 지혜를 마음껏 발휘할 수 있도록 뒷받침해 드리는 것은 우리 모두가 해야 할 당연한 도리라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우리 사회가 날로 복잡하고 다양화되고 경제마저 어려워지면서 경로효친의 소중한 가치가 점점 퇴색하고 있어 참으로 안타까운 마음입니다.


이제 첫 걸음을 내딛는 ‘노년시대’가 우리 어르신들의 권익을 향상시키고 사회 참여를 더욱 활성화하는 동시에 건강한 노인문화를 창조하는 충실한 길잡이가 되어 주시기 바랍니다.


나아가 우리 어르신들이 진정으로 존경받는 사회, 경로효친의 아름다운 전통이 살아 숨 쉬는 나라를 만드는 데 힘써 주시기 바랍니다.


다시 한번 노인전문 신문 ‘노년시대’의 창간을 축하하며, ‘노년시대’의 앞날에 큰 발전이 함께 하기를 기원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2006-08-16 17:06:47
사이트담당잔님 대단하심니다

2006-08-16 17:06:04
박근혜님꼭 대통령 되서
유신정권의 부활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