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노인회 경기 양평군지회, 경찰의 날 모범분회장 감사장 수여
대한노인회 경기 양평군지회, 경찰의 날 모범분회장 감사장 수여
  • 이수연 기자
  • 승인 2020.10.22 18: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준영 양평경찰서장(왼쪽)이 김용녕 지회장에게 야광지팡이와 안전모를 전달하고 있다. 

[백세시대=이수연 기자] 대한노인회 경기 양평군지회(지회장 김용녕)는 10월 21일 지회장실에서 최준영 양평경찰서장과 이승규 교통관리계장, 조찬희‧박용필 부회장, 김남규 노인복지관장이 참석한 가운데 제75회 경찰의 날을 맞아 모범 분회장인 유일철 단월분회장에 감사장과 부상을 수여했다.

김용녕 지회장은 “경찰의 날 기념식에서 매년 노인을 섬기는 감사장을 준비해주시는 배려에 감사드린다”며 “경찰 관련 어느 행사에 가도 늘 노인들을 섬기는 모습에 감동을 받는다”고 말했다.

이어 양평경찰서에서는 어르신 보행안전을 위한 야광지팡이 70개와 안전모 20개를 전달했다.

최준영 경찰서장은 “올해는 코로나19로 인해 찾아뵐 수 없어 어르신 안전과 건강을 위한 교육을 비대면으로 진행할 수밖에 없어 안타까웠다”며 “보행이 불편한 어르신들이 안전하게 사용하실 수 있도록 야광지팡이와 오토바이용 안전모를 준비했으니 필요한 어르신들게 전달해 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양평경찰서는 지난 6월에도 야광지팡이 80개를 후원해 보행이 불편한 경로당 회원들에게 전달했다.

김용녕 지회장은 “노인들의 교통 안전을 위한 물품들을 전달해주어 감사드리고, 꼭 필요한 노인들에게 보급해 드릴 수 있도록 하겠다”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