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노인회 청주시 흥덕청원구지회, 시의회 복지교육위원회와 간담회
대한노인회 청주시 흥덕청원구지회, 시의회 복지교육위원회와 간담회
  • 이수연 기자
  • 승인 2020.10.23 17: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앞줄 왼쪽부터 이봉구 흥덕청원구지회 수석부회장, 권영주 상당서원구지회장, 이병생 흥덕청원구지회장, 조수석 상당서원구지회 수석부회장.
뒷줄 왼쪽부터 신성휴 흥덕청원구지회 사무국장, 김근안 상당서원구지회 사무국장, 복지교육위원회 변종오 위원, 임은성 위원, 김병국 위원, 김영근 위원장, 하재성 위원, 유광옥 위원, 박찬길 청주시노인장애인과 과장, 민경수 노인장애인과 팀장

[백세시대=이수연 기자] 대한노인회 충북 청주시 흥덕 청원구지회(지회장 이병생)는 10월 22일 의회에서 청주시의회 복지교육위원회와 간담회를 가졌다. 이 자리에는 시의회에서 김영근 위원장과 김기동, 김병국, 변종오, 유광옥, 임은성, 하재성 의원 및 관계자들이 참석했으며, 대한노인회에서는 이병생 지회장과 권영주 상당서원구지회장을 비롯해 양 기관의 임원 등이 참석했다.

김영근 위원장은 “앞으로 노인복지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으며, 어르신들을 공경하고 지회와 어르신들을 위한 정책을 실행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노인복지사업에 최대한 많은 지원을 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이에 권영주 지회장과 이병생 지회장은 “지회의 애로사항을 고민하고, 어르신들이 불편한 점을 토론하고 개선할 수 있는 자리가 마련되어 기쁘다”며 “이런 자리를 마련해주신 복지교육위원회 위원님들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