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오쇼핑, 24일 하루 ‘다이슨 원데이’…최대 규모 프로모션 진행
CJ오쇼핑, 24일 하루 ‘다이슨 원데이’…최대 규모 프로모션 진행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0.10.23 17: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가전의 간접 체험 가능하도록 방송 제작할 것”

[백세경제=최주연 기자] CJ ENM 오쇼핑부문(CJ오쇼핑)이 다이슨 인기 가전을 모아 오는 24일 하루 동안 집중적으로 방송한다고 23일 밝혔다. CJ오쇼핑은 비대면 구매 증가로 다이슨 전문 매장 컨셉의 무대를 연출했고 홈쇼핑 총 1400만원 상당의 역대급 경품을 지급한다.

CJ오쇼핑이 다이슨 인기 가전을 모아 오는 24일 하루 동안 집중적으로 방송한다고 23일 밝혔다.(사진=CJ오쇼핑)
CJ오쇼핑이 다이슨 인기 가전을 모아 오는 24일 하루 동안 집중적으로 방송한다고 23일 밝혔다.(사진=CJ오쇼핑)

다이슨은 먼지 봉투 없는 진공청소기, 날개 없는 선풍기/헤어 드라이어/공기청정기 등 고정관념을 깨는 혁신 기능 제품으로 유명한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다. CJ오쇼핑은 실제 오프라인 매장에도 있는 LEC 스크린을 방송 무대에 설치한다. 이 스크린을 통해 다이슨의 차별화 된 기능을 효과적으로 소개한다.

CJ오쇼핑은 이번 방송에서 홈쇼핑 방송 최대 규모의 경품을 준비했다. 24일 방송을 통해 다이슨 제품을 구매한 고객 중 다섯 명을 추첨해 다이슨 가습공기청정기(PH02)를 증정하고, 각 방송 별로 구매고객 네 명씩 추첨해 방송 본 상품을 무료로 증정한다.

이날 방송에서 눈 여겨 볼 상품은 최신 청소기 모델 디지털 슬림 플러피 플러스다. 24일 오후 4시 25분에 방영하는 이 제품은 1.9kg 무게로 이전 모델 V11 대비 중량과 부피가 줄어들어 핸들링 감이 개선됐고, 창문/틈새 등 좁은 장소를 효과적으로 청소할 수 있다. 최대 12만 rpm으로 회전하는 하이퍼미디엄 모터와 강한 원심력을 생성하는 11개의 싸이클론이 설치돼 흡입력도 매우 우수하다.

그밖에 이미용 가전 중 가장 높은 관심을 모으고 있는 다이슨에어랩 볼륨앤쉐이프와 다이슨 슈퍼소닉(HD03) 드라이어가 무이자 할부를 통해 구매가능하며 일시불 결제 시 할인혜택이 주어진다.

CJ오쇼핑 측은 “디자인과 성능을 실제 확인하고 구매하던 프리미엄 가전도 비대면 쇼핑이 확산되며 문의 고객이 증가하고 있다”라며 “TV를 통해서도 오프라인 매장에 방문한 느낌을 받을 수 있고 상품 기능을 간접 체험할 수 있도록 생생한 방송을 제작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