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리테일 이랜드몰, 가을 행운 담은 ‘럭키데이’개최
이랜드리테일 이랜드몰, 가을 행운 담은 ‘럭키데이’개최
  • 이진우 기자
  • 승인 2020.10.27 13: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랜드몰이 28일 단 하루 가을 행운을 가득 담은 할인행사 ‘럭키데이’를 진행한다.
이랜드몰이 28일 단 하루 가을 행운을 가득 담은 할인행사 ‘럭키데이’를 진행한다.

[백세경제=이진우 기자] 이랜드리테일이 운영하는 이랜드몰이 28일 단 하루 가을 행운을 가득 담은 할인행사 ‘럭키데이’를 진행한다. 

이번 ‘럭키데이’ 행사는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2시간 마다 진행하는 ‘선착순 득템상품’과 ‘반값쿠폰’ 행사, 또한 온종일 인기 브랜드 상품을 역대급 할인가로 누릴 수 있는 ‘극한특가’ 행사, 밤 9시부터 세 시간 동안 진행되는 ‘심야타임세일’ 행사로 마련됐다. 

먼저 ‘선착순 득템상품’ 행사는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두 시간에 한 번씩 인기 상품을 선착순 100개에서 300개까지 초특가에 제공한다. 

같은 시간대 선착순 150명에 한해 인기 브랜드 50%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반값쿠폰’도 함께 진행한다. 

이와 함께 온종일 최대 91% 할인의 ‘극한특가’ 행사를 진행하며, 밤 9시부터 11시까지 시간대별로 60분간 오픈되는 ‘심야타임세일’도 만나볼 수 있다.

이랜드몰 관계자는 “이번 럭키데이 행사는 인기 브랜드와 상품을 모아 초특가로 드리는 행사”라고 밝혔다. 

한편 다채로운 이벤트와 함께 진행되는 이번 이랜드몰 럭키데이는 이랜드몰 홈페이지와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