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노인회 충남 서산시지회, 도지사‧시장 방문 간담회
대한노인회 충남 서산시지회, 도지사‧시장 방문 간담회
  • 이수연 기자
  • 승인 2020.10.29 18: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간담회를 마친 맹정호 서산시장(왼쪽 7번째)과 양승조 도지사(8번째), 우종재 지회장(9번째), 이연희 서산시의회 의장(10번째)이 지회 직원 및 임원들과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백세시대=이수연 기자] 대한노인회 충남 서산시지회(지회장 우종재)는 10월 24일 양승조 도지사와 맹정호 서산시장이 지회를 방문해 우종재 지회장 및 10여명의 지회 임원들과 간담회를 가졌다.

이날 양승조 도지사와 맹정호 시장은 지회를 방문해 운영현황을 청취하고, 노인일자리 확대 및 사회활동 등 노인복지를 위한 다양한 지원 방안을 논의했다.

양승조 도지사는 “치매국가책임제, 어르신들의 버스 무료 지원 추진, 노인 빈곤 해소 등 노인복지관련 정책에 대해 상세히 설명하면서 ”충남혁신도시 지정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함께해주신 어르신들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맹정호 시장은 “어르신 버스 무료 지원 등 약속한 부분들 이행해 주셨으면 좋겠다”며 “노인봉지정책 펼칠 때 서산에도 많은 관심가져 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우종재 지회장은 “노인복지에 큰 관심을 갖고 도정을 운영하고, 충남혁신도시 지정에 힘써 주셔서 감사드린다”며 “그간의 풍부한 경험과 지혜를 바탕으로 도민 모두 행복하고 건강하게 살아갈 수 있도록 현명한 도정을 펼쳐달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