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노인회 경북 구미시지회, ‘내 생(生)에 최고의 날’ 사진 촬영 봉사
대한노인회 경북 구미시지회, ‘내 생(生)에 최고의 날’ 사진 촬영 봉사
  • 이성구 기자
  • 승인 2020.11.02 16: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백세시대] 대한노인회 경북 구미시지회(지회장 최경호)는 10월 28일 선산읍분회(분회장 박영수) 2층 강당에서 ‘제4회 내 생(生)에 최고의 날’ 사진촬영 행사를 가졌다.

경북연합회 경로당광역지원센터(센터장 김월선)가 주최하고 국제로타리3700지구(단장 조동래) 등 6개 단체 후원으로 마련된 이날 행사에는 어르신 70명이 참여했다.

이날 행사장에는 정근수 경북도의회 의원과, 최경동·송용자·양진오·장미경 구미시의회 의원, 유경숙 선산읍장이 참석해 축하를 보냈다.

‘내 생(生)에 최고의 날’ 봉사활동은 70세 이상 홀몸 노인, 생계곤란 어르신들을 우선으로 선정해 리마인드 웨딩, 장수사진과 프로필 사진 등으로 인생사진을 만들어 액자로 증정하는 봉사활동으로, 경로당 활성화 및 경로효친사상 전파에 기여하고 있다.

최경호 지회장은 “어르신들을 위해 귀한 시간을 만들어 사진관을 열어 주신 봉사단원들에게 깊이 감사드리며, 참여하신 어르신들 모두 오늘의 건강하고 아름다운 모습 그대로 행복한 노후를 보내시길 기원드린다”고 말했다.

김월선 센터장은 “촬영을 위해 오랜만에 꽃단장하신 어르신들 뵈니 덩달아 행복하고 뿌듯하다”면서 “어르신들의 무병장수와 함께 구미시에 경로효친사상이 깊게 뿌리내리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이성구 기자/ 구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