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F&B 복음자리, 국산 100% 딸기청 ‘진심의 딸기’ 선봬
대상F&B 복음자리, 국산 100% 딸기청 ‘진심의 딸기’ 선봬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0.11.03 1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딸기 과육 77% 함유, 본연의 진한 맛과 향 즐길 수 있어
대상F&B 복음자리는 딸기 과육을 듬뿍 담은 딸기청 ‘진심의 딸기’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사진=대상F&B)
대상F&B 복음자리는 딸기 과육을 듬뿍 담은 딸기청 ‘진심의 딸기’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사진=대상F&B)

[백세경제=최주연 기자] 홈카페. 홈베이커리를 즐기는 소비자가 증가하면서 집에서도 맛있는 음료를 만들어 먹을 수 있는 용품들이 관심을 받고 있다. 대상F&B 복음자리는 딸기 과육을 듬뿍 담은 딸기청 ‘진심의 딸기’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신제품 ‘진심의 딸기’는 100% 국내산 딸기 과육이 77% 함유됐다. 인공색소나 인공향료, 보존료 등을 첨가하지 않아 본연의 진한 맛과 향을 느낄 수 있다. 순간 살균 특수설비로 제조해 유통기한을 5개월로 늘리고, 일정한 맛과 품질을 유지하기 위해 열에 노출되는 시간을 줄인 것이 특징이다.

‘진심의 딸기’를 활용해 다양한 음료를 만들 수 있다. 우유를 2대 3 비율로 섞으면 달콤한 딸기라떼가, 사이다와 1대 3 비율로 섞으면 시원한 딸기에이드가, 플레인요거트와 1대 3 비율로 섞으면 상큼한 딸기요거트가 완성된다. 냉동딸기를 해동하는 번거로움 없이 간편하게 제조 가능하며, 설탕이나 시럽 없이도 달콤하게 즐길 수 있다.

대상F&B 복음자리 관계자는 “최근 지속되는 홈카페 트렌드에 맞춰 집에서도 간편하게 카페 음료를 만들어 먹을 수 있도록 활용도 높은 딸기청을 선보이게 됐다”면서 “새콤달콤한 과육을 더한 ‘진심의 딸기’와 함께 여유로운 시간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