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대전둔산점 확장 이전 기념…최대 50% 할인 혜택
바디프랜드, 대전둔산점 확장 이전 기념…최대 50% 할인 혜택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0.11.06 17: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행사 모델 구매‧렌탈 고객에 GLED마스크‧천연 라텍스 베개 증정

[백세경제=최주연 기자] 바디프랜드가 대전둔산 직영전시장 확장 이전을 기념해 오는 22일까지 매장 방문 고객에게 사은품을 증정한다고 6일 밝혔다. 파라오SⅡ 등 행사사품을 구매 및 렌탈하는 고객에게는 GLED마스크와 라클라우드 천연 라텍스 베개를 제공한다.

바디프랜드가 대전둔산 직영전시장 확장 이전을 기념해 오는 22일까지 매장 방문 고객에게 사은품을 증정한다고 6일 밝혔다. (사진=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가 대전둔산 직영전시장 확장 이전을 기념해 오는 22일까지 매장 방문 고객에게 사은품을 증정한다. (사진=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에 따르면 대전둔산 전시장은 정부청사역과 시청역의 중간 정한방병원 건물 1층(대전광역시 서구 둔산동 대덕대로 237 1층)으로 확장 이전했다. 각 지하철 역에서 도보로 접근 가능하며, 쾌적한 실내에 화이트톤의 고급스러운 인테리어가 특징이다.

확장 오픈 기념으로 매장 방문 고객 선착순 100명에게 바디프랜드 무릎담요를 증정하며, 방문 전 고객은 안마의자 무료 체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파라오SⅡ, 파라오SⅡ COOL 모델을 구매, 렌탈하는 고객에게는 바디프랜드의 뷰티 브랜드 BTN의 GLED마스크(119만원 상당) 또는 라클라우드 천연 라텍스 베개 2EA 1세트를 증정한다.

팬텀Ⅱ 이상 모델을 구매, 렌탈하는 고객에게는 천연 라텍스 베개 2EA 1세트가 증정되며, 이 외의 안마의자 모델을 구매, 렌탈 선착순 고객 30명에게는 라클라우드 고급 타올세트가 증정된다.

라클라우드 및 W정수기 구매, 렌탈 고객에게도 특별 사은품이 마련되어 있다. 라클라우드 구매, 렌탈 고객에게는 까사미아 리플 자수 침구세트를 제공하며, W정수기 브레인 이상 구매, 렌탈 고객에게는 천연 라텍스 베개 2EA 1세트를 증정한다.

여기에 바디프랜드 브랜드 구매 모델에 따라 홍삼세트, W정수기 탄산수기, 라텍스 베개 등 기본 사은품도 추가로 증정한다. 또 현재 진행 중인 ‘코리아 세일 페스타’ 프로모션과도 중복 적용 가능해 최대 50% 할인된 가격 혜택과 여러 사은품을 동시에 받을 수 있다.

바디프랜드는 관계자는 “대전 지역 고객님들의 성원에 힘입어 더 넓고 쾌적한 매장으로 리뉴얼 해 보다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면서 “확장 오픈 2주간 진행되는 이번 기념 이벤트 혜택도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대전둔산점에서는 의료기기로 인증 받은 ‘팬텀 메디컬’을 비롯해 ‘파라오SⅡ’, ‘파라오Ⅱ COOL’, ‘팬텀Ⅱ’, ‘렉스엘2020’ 등 럭셔리, 프레스티지 라인부터 ‘셀레네Ⅱ’, ‘엘리자베스’, ‘아제라’ 등 가성비 높은 프리미엄, 이코노미 제품에 이르기까지 바디프랜드의 전 안마의자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또 이태리산 100% 천연 라텍스 침대 ‘라클라우드’, 자가교체형 직수형정수기 ‘W정수기’ 등 프리미엄 헬스케어 제품도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