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찍어 더 맛있게”…대상 청정원, ‘찍먹소스’ 신제품 3종 선봬
“찍어 더 맛있게”…대상 청정원, ‘찍먹소스’ 신제품 3종 선봬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0.11.10 17: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맵닭치즈', '레몬크림', '오지치즈' 등 3종 출시

[백세경제=최주연 기자] 코로나19 지속세로 홈쿡과 홈베이커리가 인기를 얻는 동시에 에어프라이어, 오븐 보급 확대로 치킨, 튀김류 등 냉동·냉장 식품이 성장하는 추세다. 대상㈜ 청정원이 디핑소스 수요 증가와 세분화된 소비자 니즈를 고려해 골라 찍어 먹을 수 있는 소스 제품을 선보인다.

대상 청정원은 외식 전문점에서만 즐기던 디핑소스를 집에서도 다양한 메뉴와 곁들여 보다 색다르게 즐길 수 있는 ‘디핑소스’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사진=대상)
대상 청정원은 외식 전문점에서만 즐기던 디핑소스를 집에서도 다양한 메뉴와 곁들여 보다 색다르게 즐길 수 있는 ‘디핑소스’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사진=대상)

대상 청정원은 외식 전문점에서만 즐기던 디핑소스를 집에서도 다양한 메뉴와 곁들여 보다 색다르게 즐길 수 있는 ‘디핑소스’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청정원 찍먹소스는 '맵닭치즈', '레몬크림', '오지치즈' 등 색다른 소스를 선보이며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는 것이 특징이다. 집에서 만든 안주용 치킨, 간식용 튀김 등에 찍어 먹기 편하도록 발림성을 높였으며, 치킨, 닭봉, 새우튀김, 감자튀김 등 다양한 메뉴와 잘 어울려 더욱 맛있고 근사한 요리로 즐길 수 있다.

또 기존 액상타입 디핑소스에 생크림, 치즈 등을 넣어 보다 풍성한 맛을 담아 차별화했다. 외식 프랜차이즈 및 해외에서 인기있는 디핑소스 메뉴를 선정해 제품화했다는 점도 특징 중 하나로 꼽힌다.

'찍먹 맵닭치즈(250g)' 소스는 매운맛과 부드러운 치즈 맛의 풍미를 함께 느낄 수 있어 색다르게 즐길 수 있는 치킨 소스다. 한국인이 좋아하는 고추의 매운 맛과 덴마크산 치즈를 넣어 부드러운 맛이 일품이다. '찍먹 레몬크림' 소스(230g)는 잘게 썰어 넣은 레몬과 국내산 생크림, 달콤한 연유가 튀김의 맛을 더욱 맛있게 잡아주며, 새우튀김, 오징어튀김 등과 잘 어울린다. '찍먹 오지치즈' 소스(230g)는 덴마크산 체다치즈의 풍부한 맛과 할라피뇨 페퍼의 매콤한 맛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소스로, 감자튀김, 나쵸 등과 같은 스낵과 함께 곁들이기 좋다.

대상㈜ 청정원 관계자는 "최근 가정 내 에어프라이어, 오븐 등이 많이 보급되면서 치킨, 튀김류 등을 즐기는 소비자들이 많은데, 함께 곁들여 더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찍먹소스’를 출시하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새로운 트렌드에 발맞춰 세분화된 소비자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기존에 없는 다양한 제품 개발을 위해 꾸준히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