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유럽본부, ‘수토 만텔라시’신세계 강남점 플래그십 오픈
이랜드 유럽본부, ‘수토 만텔라시’신세계 강남점 플래그십 오픈
  • 이진우 기자
  • 승인 2020.11.11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백화점 이어 헤리티지 선봬, 내년 상반기까지 슈즈 편집숍 연 1500억 도전
이랜드 수토 만텔라시 신세계 강남점 매장 전경.(사진=이랜드)
이랜드 수토 만텔라시 신세계 강남점 매장 전경.(사진=이랜드)

[백세경제=이진우 기자] 이랜드 유럽본부가 운영하는 이탈리아 명품 제화 브랜드 '수토 만텔라시'가 신세계 강남점에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했다. 

이랜드는 현대백화점 압구정점에 이은 2번째 오프라인 매장으로 앞으로 국내 고객들에게 이탈리아 정통 헤리티지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11일 밝혔다.  

수토 만텔라시는 1912년 밀라노와 피렌체에서 시작해 100년 넘게 헤리티지를 유지하고 있는 글로벌 럭셔리 제화 브랜드다. 

이랜드가 2010년 인수해 이탈리아 유명 쇼핑몰 ‘더 몰’ 및 피렌체 에 위치한 플래그십 스토어를 비롯해 미국 ‘삭스’, 영국 ‘헤롯백화점’ 등에 입점돼 있다. 

숙련된 이탈리아 장인들이 특유 감성의 디자인, 한국인에 맞게 개량된 편한 착화감, 고품질의 가죽과 공법을 기반으로 오랜 명성을 유지해오고 있는 브랜드다.

수토 만텔라시 그룹은 타니노 크리시, 라리오, 로렌조 반피, 네블로니 등 총 5개 브랜드로 구성되어 있는 토털 이태리 슈즈 브랜드로 누구도 따라올 수 없는 품질로 자연스럽고 편안한 느낌의 럭셔리 제화를 제안한다.

한편 수토 만텔라시는 신세계 강남점 신관 6층 ‘맨즈 슈즈’ 편집숍에 입점하며 숍인숍 형태로 ‘로렌조반피’도 함께 선보인다. 

100% 이태리 핸드메이드 제품으로 30~40만원대의 합리적인 가격대에 정통 이태리 감성과 현대적 감각을 더했다. 대표 모델로는 베이직 더비 슈즈와 스니커즈가 있으며 발 볼이 넓은 아시아인들의 특성에 맞게 제작되어 이태리 특유의 라스트를 편하게 즐길 수 있다.

수토 만텔라시는 지난 8월 현대백화점 압구정점 오픈을 시작으로 이번 신세계백화점 강남점까지 성공적으로 오픈하며 내년 상반기까지 주요 백화점에 4~5개 매장을 추가 오픈할 계획이다.

이랜드는 이번 신규 매장 오픈을 기념해 제화 전 구매 고객에게 슈케어의 필수품 슈트리 증정 및 헤리티지 라인 구매 시 이태리 소가죽 카드지갑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