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린랲, 오는 30일까지 김장용품 기획전 진행
크린랲, 오는 30일까지 김장용품 기획전 진행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0.11.18 13: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무장갑, 위생장갑, 김장백 등 크린랲몰서 판매
크린랲은 고무장갑, 위생장갑, 김장백 등 김장용품을 판매하는 ‘김장하는 날’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사진=크린랲)
크린랲은 고무장갑, 위생장갑, 김장백 등 김장용품을 판매하는 ‘김장하는 날’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사진=크린랲)

[백세경제=최주연 기자] 크린랲이 고무장갑, 위생장갑, 김장백 등 김장용품을 판매하는 ‘김장하는 날’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김장 기획전은 이달 30일까지 진행되며 크린랲의 온라인 자사몰 ‘크린랲몰’에서 만날 수 있다.

크린랲몰에서는 다양한 종류의 고무장갑을 만나볼 수 있다. 크린랲 고무장갑은 100% 천연 생고무(라텍스) 재질로, 차가운 물은 물론 겨울철에도 항상 부드러움을 유지한다.

또 이중 코딩 공법으로 제조돼 위생적이고 편리하며, 한국 주부 손에 가장 잘 맞는 인체공학적 디자인을 적용해 착용감도 우수하다. 이밖에 가성비를 높인 ‘ES 고무장갑’과 초겨울에도 따뜻한 ‘기모 고무장갑’이 있다.

김장할 양이 소량이라면 고무장갑 대신 ‘손목이 긴 크린장갑’을 사용하는 것도 좋다. 크린랲의 손목이 긴 크린장갑은 길이 37cm로 일반 위생장갑보다 손목 길이가 훨씬 길어 쉽게 흘러내리지 않으며, 김장 양념이 팔에 잘 묻지 않는다.

아울러 크린랲 김장백은 실링 처리로 밀봉돼 공기가 차단된 상태로 장기간 보관이 가능하다. 높은 인장력을 지닌 튼튼한 재질로 제조돼 많은 양을 담을 수 있다. 김장하는 양에 따라 소형(5포기용)부터 특대형(20포기용)까지 활용할 수 있다.

크린랲 관계자는 “올해는 김장철이 늦어져 11월 중순부터 김장이 본격적으로 시작된 가운데, 크린랲의 다양한 김장용품을 통해 안전하고 간편하게 김장 준비를 할 수 있도록 이번 기획전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