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온라인 셀렉트숍 29CM 입점…“2030세대 소통 기대”
코웨이, 온라인 셀렉트숍 29CM 입점…“2030세대 소통 기대”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0.11.18 16: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콘 정수기, PT로 영타겟에게 공감대 형성

[백세경제=최주연 기자] 코웨이가 2030세대에 더 가깝게 다가가기 위해 인기 온라인 셀렉트숍에서 프레젠테이션을 진행하다. 신규 고객 확대를 위한 코웨이의 젊고 트렌디한 변신을 기대할 만하다.

코웨이는 렌털 상품 최초로 ‘온라인 셀렉트숍 29CM’에 코웨이 단독 브랜드숍을 오픈하며 아이콘 정수기를 소개한다고 18일 밝혔다. (사진=코웨이)
코웨이는 렌털 상품 최초로 ‘온라인 셀렉트숍 29CM’에 코웨이 단독 브랜드숍을 오픈하며 아이콘 정수기를 소개한다고 18일 밝혔다. (사진=코웨이)

코웨이는 렌털 상품 최초로 ‘온라인 셀렉트숍 29CM’에 코웨이 단독 브랜드숍을 오픈하며 아이콘 정수기를 소개한다고 18일 밝혔다. 29CM는 브랜드와 상품의 가치를 감성적 콘텐츠와 다양한 미디어를 통해 전달하는 쇼핑 채널로 2030세대가 주요하게 이용하고 있다.

코웨이에 따르면 이번 29CM 입점은 주요 소비층으로 급부상하고 있는 밀레니얼 세대와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함이다. 코웨이는 브랜드숍 오픈과 함께 29CM와 협업을 통해 아이콘 정수기 PT를 진행한다. 29CM PT는 비주얼 스토리텔링을 통해 브랜드와 제품을 소개하는 채널이다.

코웨이는 PT를 통해 코웨이의 기술과 트렌디한 디자인이 적용된 아이콘 정수기를 밀레니얼 세대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소개한다. 전용 APP을 활용해 정수기를 점검하는 신혼부부의 일상, 정수된 물로 아이 젖병을 소독하는 엄마의 육아 모습 등을 소개했다.

코웨이는 29CM 브랜드숍 오픈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2월까지 29CM 코웨이 브랜드숍을 통해 아이콘 정수기 렌털 시 29CM에서 사용할 수 있는 25만 마일리지와 함께 스타벅스 상품권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29CM의 코웨이 아이콘 상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코웨이 관계자는 “코웨이는 이번 29CM 입점을 통해 트렌디한 영타겟 소비자들에게 가까이 다가서게 됐다”며 “앞으로도 젊은 세대와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코웨이에 대한 공감과 인식을 넓혀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