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노인회 전북연합회, 제2회 동백회 개최
대한노인회 전북연합회, 제2회 동백회 개최
  • 김순근
  • 승인 2020.11.20 17: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두봉 연합회장(오른쪽)이 유길수 전국산삼협회 회장으로부터 노인 복지를 위해 헌신하는 지회장 등을 위한  산삼과 도라지를 전달받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김두봉 연합회장(오른쪽)이 유길수 전국산삼협회 회장으로부터 노인 복지를 위해 헌신하는 지회장 등을 위한 산삼과 도라지를 전달받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전북연합회장과 14개소 시군지회장 친목모임이 동백회.
전북연합회장과 14개소 시군지회장 친목모임인 동백회가 열리고 있다.

[백세시대=김순근 기자] 대한노인회 전북연합회(회장 김두봉)는 11월 20일 연합회 3층 강당에서 김두봉 연합회장과 시·군지회장들이 참석한 가운데 2020년 제2회 동백회를 개최했다. 동백회는 전북연합회장과 산하 시·군지회장 친목 모임이다.

이날 행사에 앞서 암환자돕기후원회 김옥길 회장과 전국산삼협회 유길수 회장이 어르신들의 복지와 권리증진을 위해 애쓰고 있는 시·군지회장과 지역 어르신들에게 전해 달라며 산삼과 도라지를 기증하는 전달식을 가졌다.

유길수 전국산삼협회 회장은 전달식에서 “어려운 시기에도 지역사회를 위해 노고가 많으신 어르신들이 자연의 기운이 듬뿍 담긴 산삼과 도라지를 드시고 더욱 건강하시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김두봉 연합회장은 유길수 회장에게 감사패를 전달하며 어르신들을 위한 정성에 감사를 표했다.

전달식 후 진행된 동백회 회의에서는 전북연합회 활동현황 및 2021년도 시군지회 활성화 사업예산에 대한 보고에 이어 전북연합회 50년사 발간계획에 따른 추진방법과 일정 등을 논의했다.

김두봉 연합회장은 “전북연합회 50년사는 연합회뿐만 아니라 시·군지회를 포함해 우리 노인회의 귀중한 역사를 기록하는 것”이라며 “모두가 뜻을 모으고 심혈을 기울여 좋은 결과물이 나올 수 있도록 힘써주시길 바란다”며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