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노인회 세종시지회, ‘사랑의 실버카’ 전달식
대한노인회 세종시지회, ‘사랑의 실버카’ 전달식
  • 김순근
  • 승인 2020.11.24 17: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실버카 전달식
장영 지회장이 실버카를 이동시켜보고 있다.
장영 지회장(가운데)이 실버카를 이동시켜보고 있다.

[백세시대=김순근 기자] 대한노인회 세종특별자치시지회(지회장 장영)는 11월 20일 지회장실에서 ‘사랑의 실버카 전달식’을 가졌다.

이번 행사는 삼성전기의 지정기탁에 따라 이뤄졌다. 세종시 연동면 명학산업단지에 위치한 삼성전기는 수년간 지회 및 세종시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랑의 열매’를 통해 지역 어르신들을 위한 물품지원 및 기부를 계속하고 있다.

이날 전달식에는 장영 지회장, 한인석·김해룡 부회장, 채규식 분회장, 김은희 사무국장, 삼성전기 오창근 부장, 세종시 사회복지공동모금회 김동후 사무처장이 참석했다.

장영 지회장은 “수년째 지역 노인들에게 따뜻한 관심을 기울이며 지원을 지속하고 있는 삼성전기의 선행이 우리 사회를 더욱 살기 좋은 곳으로 만들어주고 있다”며 “특히 작년에 실버카(보행보조기)를 지원받지 못한 어르신들이 올해 지원을 받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감사인사를 전했다.

삼성전기와 사회복지공동모금회측은 “어르신들께서 더욱 안전하고 편안하게 이용하실 수 있도록 튼튼하면서도 가볍고 안전한 모델을 고려해 선정했다”며 “실버카 지원을 통해 어르신들이 보다 행복하고 건강한 노후를 보내시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화답했다.

이번에 지원된 총 96대의 실버카는 12개 분회 등을 통해 사전에 조사된, 거동이 불편해 보행보조기(실버카)가 꼭 필요한 어르신들께 전달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