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노인인력개발원, 노인일자리 희망자에 운동화 선물
한국노인인력개발원, 노인일자리 희망자에 운동화 선물
  • 배성호 기자
  • 승인 2020.11.26 17: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월 11일까지 복지부‧프로스펙스와 공동 진행

[백세시대=배성호 기자] 한국노인인력개발원(원장 강익구)은 보건복지부, 프로스펙스와 손잡고 노인일자리 사업 참여 희망자에게 운동화 교환권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개발원은 노인일자리 사업에 참여하려는 부모님을 응원하는 ‘잘됐으면 좋겠어 어머니, 아버지’ 캠페인을 추진한다고 11월 26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프로스펙스가 2020년 각자의 분야에서 열심히 삶을 이어오고 있는 이들을 응원하기 위해 추진해온 ‘잘됐으면 좋겠어’ 캠페인에 노인일자리 사업의 가치를 접목한 것이다.일생을 자식들을 위해 뛰어온 부모님을 위해서 자녀세대가 부모님의 제2의 인생을 응원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캠페인은 11월 30일부터 12월 11일까지 2주간 진행되고 부모님이 만 60세 이상인 자녀세대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신청자 중 550명을 선정해 2021년 노인일자리 및 사회활동 지원사업 신청서와 프로스펙스 운동화 교환권을 선물한다.

캠페인 홍보포스터
캠페인 홍보포스터

온라인으로 신청할 수 있고 보건복지부, 한국노인인력개발원, 프로스펙스의 공식 SNS 채널에 참여 신청서를 작성하면 된다.

강익구 한국노인인력개발원장은 “노인일자리사업을 매개로 자녀세대와 부모세대가 교감을 하는 뜻깊은 캠페인을 정부 및 민간기업과 함께 추진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면서 “심화되는 고령화에 대응해 고령층뿐만 아니라 전 세대가 노인일자리 사업에 관심을 가지고 발전시켜 나가야 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