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온, 인기 스낵 3종 ‘대용량 지퍼백’ 출시
오리온, 인기 스낵 3종 ‘대용량 지퍼백’ 출시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0.12.03 1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꼬북칩‧포카칩‧오!감자 적용…g당 가격 낮춘 가성비 스낵

[백세경제=최주연 기자] ‘집콕’ 트렌드로 소비자들이 가정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아지고 홈카페, 홈베이킹 등 문화가 확산되면서 대용량 스낵 제품이 관심을 받고 있다. 오리온은 꼬북칩, 포카칩, 오!감자 등 인기 스낵 3종 ‘대용량 지퍼백’ 제품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오리온은 꼬북칩, 포카칩, 오!감자 등 인기 스낵 3종 ‘대용량 지퍼백’ 제품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사진=오리온)
오리온은 꼬북칩, 포카칩, 오!감자 등 인기 스낵 3종 ‘대용량 지퍼백’ 제품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사진=오리온)

오리온의 대용량 지퍼백 제품은 기존 M 사이즈 대비 세 배 이상 용량을 늘리고, 입구에 지퍼를 부착했다. 손쉽게 밀봉이 가능해 더욱 오래 제품의 바삭함을 유지할 수 것이 특징이다.

특히 꼬북칩, 오!감자는 가성비 트렌드를 반영해 기존 제품 대비 g당 가격을 낮춰 실속도 높였다. 사전 소비자 조사에서는 ‘가족들과 나눠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지퍼백이라 바삭함이 더 오래 유지 될 수 있을 것 같아요’ 등의 좋은 평가를 받았다.

오리온은 TPO(시간·장소·상황)별 소비자의 니즈에 맞춰 스낵 포장단위를 다양하게 선보이며 소비자 만족도 제고에 힘써왔다. ‘꼬북칩 미니팩’은 소포장 제품을 선호하는 1인 가구 소비자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오!감자 미니별’은 한 손에 쏙 들어오는 길쭉한 형태의 패키지로 편리성을 더해 활동이 많은 1020세대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한편, ‘오리온#간식이필요해’ 시리즈 ‘입이 심심해’는 포카칩, 꼬북칩, 오징어땅콩 등 가장 인기 있는 스낵을 모아 캠핑·차박족 등에게 야외 활동 필수템으로 각광 받고 있다.

오리온 관계자는 “대용량 지퍼백은 TPO별 소비자의 니즈가 세분화되고 있는 가운데 소비자의 취향을 반영한 제품”이라며 “가성비와 편리성을 동시에 높인 제품인 만큼 다가오는 연말연시 부담 없이 가족들이 함께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