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오아울렛, 인기 브랜드 최대 70% 할인가 제공
마리오아울렛, 인기 브랜드 최대 70% 할인가 제공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0.12.03 1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일부터 10일까지 ‘마리오 블랙 위크’ 앵콜 이벤트 진행

[백세경제=최주연 기자] 마리오아울렛이 여성 인기 브랜드를 비롯해 아웃도어 브랜드, 캐주얼 인기 브랜드 등 다양한 의류 상품을 특가에 제공한다. 수험생을 위한 스키‧보드 특별전과 미용실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마리오아울렛은 12월 4일부터 12월 10일까지 ‘마리오 블랙 위크’ 앵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사진=마리오아울렛)
마리오아울렛은 12월 4일부터 12월 10일까지 ‘마리오 블랙 위크’ 앵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사진=마리오아울렛)

마리오아울렛은 12월 4일부터 10일까지 ‘마리오 블랙 위크’ 앵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마리오아울렛은 이번 행사에서 ‘인기 브랜드 시즌오프전’과 ‘아웃도어 브랜드 특가전’ 및 ‘인기 상품 할인전’ 등을 선보인다.

우선 마리오아울렛 1관 1층에서는 여성 인기 브랜드 시즌오프전이 열려 ‘미샤’와 ‘모조에스핀’의 F/W 상품을 최대 60%까지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1관 1층의 ‘폴로 랄프로렌’에서는 여성과 남성 상품을 최대 70%까지 할인하는 혜택을 선보인다. ‘라코스테’에서도 할인전이 개최되어 의류 2pcs 이상 구매 시 20%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마리오아울렛 2관과 3관 사이의 야외행사장인 마르페광장에서도 다양한 할인 기획전이 펼쳐진다. 아웃도어 브랜드 특가전이 전개되어 ‘노스페이스’, ‘컬럼비아’, ‘머렐’, ‘밀레’, ‘몽벨’의 경량다운 점퍼를 49,000원부터, 헤비다운 점퍼를 99,000원부터 시작하는 할인가로 판매한다. 이번 행사장에서는 캐주얼 브랜드 인기 상품전도 개최되어 ‘디키즈’, ‘클라이드’, ‘랩’, ‘앤듀’의 다양한 의류를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마리오아울렛 3관인 마리오몰 지하 1층의 ‘나이키’에서는 수험표 지참 시 20%를 추가 할인해 주는 혜택을 제공한다. 마리오몰 8층의 행사장에서는 스키/보드 특별전이 개최되어 ‘폴제니스’, ‘펠리체’의 다양한 상품을 최대 70%까지 할인하는 혜택을 선보인다. 

이밖에 마리오몰 지하 1층의 ‘배럴’에서는 라이프스타일 상품을 최대 30%까지 할인 판매하고, 마리오몰 11층의 ‘준오헤어’에서는 수험표 제시 시 50%를 할인해 주는 혜택을 제공한다. 마리오아울렛의 할인 프로모션과 각종 행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